-
에이피알 "부스터프로 연구 결과, 유의미한 변화 확인"
에이피알의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관련 연구결과 2건이 국내 뷰티 관련 학술지에 게재됐다.에이피알은 9일 자사의 기업부설연구소 ‘글로벌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진행한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관련 2건의 연구 결과가 ‘한국미용학회지(Journal of
2024-01-09 문은혜 기자 -
김창수 F&F 회장, 50억원 사재 출연해 ‘한국기업경영융합연구원’ 설립 지원
F&F그룹은 김창수 회장이 한국 기업의 글로벌 성공 사례 연구를 위해 50억원을 출연했다고 9일 밝혔다.연세대학교는 ‘한국기업경영융합연구원’을 지난 8일 설립하고 한국적 기업 경영(K-Management) 연구의 세계적 씽크탱크를 만들겠다는 비전을 밝혔다.&nb
2024-01-09 문은혜 기자 -
라네즈, 글로벌 앰배서더로 할리우드 배우 '시드니 스위니' 선정
라네즈가 미국 배우 시드니 스위니(Sydney Sweeney)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시드니 스위니는 ‘유포리아’, ‘화이트 로투스’ 및 최근작 ‘애니원 벗 유’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목받는 할리우드 스타다. 에미상 후보로 두 차례 이름을 올렸다.그
2024-01-08 김보라 기자 -
휠라홀딩스, '글로벌 브랜드 사장직' 신설… 토드 클라인 USA 사장 선임
휠라홀딩스는 휠라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Global Brand President)에 휠라 USA 사장 토드 클라인(Todd Klein)을 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공식 취임 시기는 지난 5일이다.휠라홀딩스는 휠라 5개년 전략 ‘위닝 투게더(WINNING TOGETHER
2024-01-08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 "기업문화 혁신, 직원들 자부심 느끼게 할 것"
이랜드월드, 이랜드리테일 등 이랜드 주요 계열사들이 올해 기업문화 혁신을 선언했다.5일 이랜드에 따르면 계열사 대표들은 이날 발표한 신년사에 법인별 상황과 업무 환경에 맞춘 기업문화 혁신 독립기구 출범 등의 내용을 담았다.먼저 이랜드월드는 직원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바
2024-01-05 문은혜 기자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4SS 신학기 라인업’ 공개
F&F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학기를 맞아 ‘24SS 신학기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새로운 가방 라인업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넓은 수납공간을 갖춘 백팩과 메신저백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로빅에어 소재를 사용해 가
2024-01-05 문은혜 기자 -
멤버십 가입 폭증에도 고민 깊은 이랜드몰… "구독료 얼마받지?"
이랜드몰이 지난해 11월 선보인 유료멤버십인 ‘맥스멤버십’ 가입자가 최근 15만명을 돌파했다. 구독료가 확정되지 않아 가입만 하면 사실상 무료로 유료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다만 계속 무료로 운영할 수는 없어 멤버십 구독료 산정
2024-01-05 문은혜 기자 -
에뛰드부터 에르메스까지… 연초부터 패션·뷰티 줄 인상
연초부터 외식·가공식품 물가가 고공행진인 가운데 화장품 가격도 들썩이고 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에뛰드는 오는 12일부로 클렌징 등 18개 제품 가격을 올린다. 이번 인상으로 립 앤 아이 리무버(100㎖)는 6000원에 7000원 16.6%, 뽀오얀 미
2024-01-05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싸게 더 싸게, 새해맞이 '할인·경품' 혜택 '풍성'
2024 갑진년(甲辰年)을 맞아 패션업계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5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SF샵은 오는 11일까지 새해 행운과 소망을 주제로 할인쿠폰과 퍼플코인(SSF샵 전용 포인트)을 증정하는 2024년 새해 소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2024-01-05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이병만 코스맥스비티아이 대표 "글로벌 스탠다드로 거듭날 것"
글로벌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그룹이 올해 신년사를 통해 인디브랜드 시장 공략 및 맞춤형 제품 사업 강화를 강조했다. 아울러 지난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를 토대로 올해는 '글로벌 스탠다드'로 거듭나기 위한 변화에 나서겠다고 선포했다.
2024-01-04 김보라 기자 -
포기할 수 없는 중국 '화장품' 시장… K-뷰티 반등 전략은
중국 내 소비가 둔화되고 젊은층을 중심으로 애국소비(궈차오) 열풍까지 불면서 국내 뷰티기업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코로나19 이전만큼의 수출량은 회복하지 못하고 있지만 전체 수출액 중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이 여전히 30%대에 달하기 때문이다. 이에 뷰티업계
2024-01-03 문은혜 기자 -
[단독] '온라인→오프라인' 키우는 무신사 스탠다드, 이번엔 '백화점' 진출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오프라인 영토 확장에 나섰다. 무신사 PB(자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를 앞세워 가두점(로드숍)에 이어 백화점에 입점한다.3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 스탠다드는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매장을 준비 중이
2024-01-03 김보라 기자 -
아이소이,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 ‘포맨’ 리뉴얼… 맨즈시장 공략
아이소이는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 ‘포맨(FOR MEN)’을 리뉴얼해 본격적인 맨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포맨’은 성장하는 남성 뷰티 시장에 맞춰 남성 피부 타입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4종 전 라인 모두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2024-01-03 문은혜 기자 -
노스페이스 소속 산악인 김영미 대장, ‘자립준비청년’ 지원에 힘 보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소속 산악인 김영미 대장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과 함께 ‘자립준비청년’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김영미 대장은 총 50일 22시간 35분 동안 1185km(지도상 직선 거리는 1130k
2024-01-03 문은혜 기자 -
부산 서면에 안착한 '무신사 스탠다드', 오픈 4일만에 2만명 넘게 찾아
무신사는 부산에 선보인 무신사 스탠다드 서면점이 오픈 4일 만에 매출 약 4억원을 올렸다고 3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해 12월 29일에 서면에 부산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첫 날에는 오픈 전부터 긴
2024-01-03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