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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ekly New패션] 한정판이라 더 특별한 홀리데이 컬렉션
연말을 앞두고 패션업계가 본격적인 홀리데이 마케팅에 돌입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각 브랜드에서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을 앞두고 출시하는 한정판 제품이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은 카멜리아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홀리
2023-11-17 김보라 기자 -
"29% 가격에 드립니다"… LG생활건강, LG트윈스 우승 기념 파격 세일
LG생활건강이 29년 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정상 등극을 기념해 ‘LG윈윈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뷰티, 생활용품 온라인 직영몰을 중심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소비자가에서 71% 할인된 ‘29%’ 가격에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할인
2023-11-16 김보라 기자 -
온라인 강자 한문일 무신사 대표, 오프라인 공격 경영… "2025년까지 IPO 계획 없어"
“2025년까지 무신사의 기업공개(IPO) 계획은 없습니다. 기업공개를 왜 해야하는지 근본적으로 고민 중입니다. 당분간은 소비자들이 온라인에서의 경험을 오프라인으로 동일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집중할 계획입니다.”한문일 무신사 대표이사가 16일 서울 마포구 ‘무신사 홍대
2023-11-16 문은혜 기자 -
LF, 프랑스 브랜드 '레오나드'로 하이엔드 럭셔리 패션 공략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오나드(LEONARD)’가 새 크리에이티브디렉터와 함께 디자인의 변화를 전략적으로 이어온 결과, 지난 2년 간 매출이 매년 두 자리 수로 성장했다고 16일 밝혔다.LF가 2009년 국내에 론칭한 ‘레오나드’는 실크, 캐시미
2023-11-16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2023년 동반성장데이에 협력업체 대표 80명 참석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80여 개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2023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바탕으로 공정거래에 앞장서고 함께 성장해 가는 문화를 정
2023-11-1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5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립큐어빔(Lipcure Beam)' 기술이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 2024) 혁신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까지 CES 혁신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CES 2024 디지털 헬스(Digi
2023-11-16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CJ제일제당, 신세계푸드, CU 外
◇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별다방 클래스’ 커피세미나 진행스타벅스코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하반기에도 고객 대상 스타벅스 커피세미나인 ‘별다방 클래스’를 확대 진행한다.하반기 ‘별다방 클래스’는 진행 횟수 증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
2023-11-16 김보라 기자 -
무섭게 확장하는 무신사 이번엔 '홍대', "오프라인 진출 원년"
무신사가 서울 홍대에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홍대’를 오픈한다. 그간 온라인을 기반으로 국내 패션 브랜드와 함께 성장해온 무신사는 새로운 먹거리로 오프라인 사업을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무신사는 오는 17일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 인근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2023-11-16 문은혜 기자 -
20년간 15억장 팔린 유니클로 히트텍 "제품 구성 확대할 것"
"히트텍이 얇지만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기 위해서 소재 자체도 진화시키고,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새로운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입니다."김경진 유니클로 상품계획부문 부문장은 15일 서울 서대문구에서 열린 유니클로 히트텍 출시 20주년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은 청
2023-11-15 김보라 기자 -
"경영효율화 통했다" 까스텔바작, 3분기 연속 영업익 흑자
소비심리 위축에 공격적으로 진행된 까스텔바작의 경영효율화로 올 3분기까지 수익성은 크게 상승한 반면, 매출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15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공시된 올 3분기까지 까스텔바작의 개별 영업이익은 3분기 연속 흑자를 달성했다. 누적 개별 영업이익은
2023-11-15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오사카 팝업에 2만명 방문 "K패션 매력 알려"
무신사는 일본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오사카 팝업 스토어는 지난 7월 도쿄에 이어 일본에서 두 번째로 진행한 무신사의 팝업 스토어다. 지난 8일부터 7일 간 진행된 오사카 팝업 스토어에는 총 2만여 명
2023-11-15 문은혜 기자 -
휠라, 글로벌 테니스 리그 'UTS Seoul' 공식 후원
휠라가 세계적인 테니스 리그를 통해 건강하게 즐기는 테니스 문화 확산에 나선다.휠라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적 테니스 리그 UTS Seoul(Ultimate Tennis Showdown) 공식 의류 후원사로 나선다고 15일 밝혔다.오는 30일부터 12월3일
2023-11-15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럭키슈에뜨,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협업… 'YK럭츄'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의 신규 라인 ‘럭츄’와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홀리데이 기념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럭츄’는 럭키슈에뜨가 올해 젠지 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후반
2023-11-15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올 3분기 누적 영업익 278% 급증… "뷰티업계 지각변동"
글로벌 뷰티테크기업 에이피알은 올 3분기 매출 1219억원, 영업이익 219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3분기 누적 실적은 매출 3718억원, 영업이익 698억원으로 역대 최대다. 누적 기준으로 전년 동기와 비교하면 매출은 37.9%, 영업이익은 277.6% 증가한
2023-11-14 문은혜 기자 -
中 적자전환 충격에… 전략 수정하는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중국 사업을 재정비에 나섰다. 한때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렸지만, 화장품 시장의 부진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보복 조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까지 겹치면서 실적이 악화한 탓으로 해석된다.14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
2023-11-1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