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FnC 지포어, 중국·일본 독점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는 전개하는 글로벌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가 미국 지포어 본사와 중국·일본에 대한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에서 지포어의 성공적 사업 전개를 바탕으로 아시아 시장까지 공략할 방침이다.&n
2024-11-12 이미현 기자 -
"화장품 ODM NO.1" 코스맥스, 3Q 영업익 434억… 전년比 30.4% ↑
코스맥스가 국내 화장품 ODM 업계에서 경쟁사 콜마 보다 3분기 높은 실적을 거두며 1위를 기록했다. 코스맥스는 3분기 연결재무제표 기준 실적 발표를 통해 올 3분기 화장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6% 증가한 5298억 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영
2024-11-11 이미현 기자 -
달바, 이탈리아 밀라노서 '달바 트립 in Milano' 개최
달바 (d'Alba)는 지난 11월 1일부터 4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각국 셀럽 및 인플루언서와 프레스를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행사 ‘d’Alba Trip in Milano(달바 트립 인 밀라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d’Alba Trip in Milan
2024-11-11 이미현 기자 -
[단독] 롯데백화점 본점, 반클리프앤아펠·오메가·그라프 입점… 하이엔드 주얼리 강화
롯데백화점이 서울 소공동 본점에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를 신규 유치시키며 명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럭셔리 패션 부문 리뉴얼을 통해 기존 매장을 재단장하고 객단가가 높은 럭셔리 시계와 주얼리를 내세워 매출 확대를 노린다.1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본점
2024-11-11 이미현 기자 -
라네즈, 국내 단종 4년만에 '립 글로이 밤' 재출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립 글로이 밤(Lip Glowy Balm)’을 한국에서 재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립 글로이 밤'은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판매 수량이 1000만 개가 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 했다. 올해 미국
2024-11-11 이미현 기자 -
코오롱FnC N21, 신세계 강남점에 오픈…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N21(넘버투애니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내년에도 지속적인 매장 확대를 통해 유통망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11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에 따르면
2024-11-11 이미현 기자 -
블랙야크, 사회공헌활동 '에코 유니브' 출범… 서해 바다 생태계 보호
블랙야크는 서해 바다의 해양 생태계 보호를 위해 경인지역대학교 학생처장협의회와 함께 에코 유니브(ECO Univ) 1기를 출범하고 ‘충청남도 해양 플라스틱 사냥대회’에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지난 9일 충청남도 태안군 만리포 해변에서 진행된 에코 유니브 발대식은 강준
2024-11-11 이미현 기자 -
F&F, 3Q 영업익 전년비 27.1%↓… "4분기부터 반등 전망"
F&F는 연결 기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108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1%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공시했다. 매출은 4510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8.5% 감소했다. 순이익은 799억원으로 같은 기간 32.9% 줄었다. &nbs
2024-11-08 이미현 기자 -
"선케어 수출 호조" 한국콜마, 3Q 영업익 545억원… 전년比 75.7% ↑
한국콜마가 선케어 제품의 수출 호조에 힘입어 역대 3분기 최대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이 전년 대비 21.3% 증가한 6265억500만원,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75.7% 증가한 545억4000만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공
2024-11-08 이미현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국내 패션시장 침체에도 적극 투자…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연결 재무제표 기준 올해 3분기 매출액 2960억원, 영업이익 21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6.3%, 영업이익은 65.4% 감소한 것이다. 국내 패션시장 전반의 침체에 따라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감소했으
2024-11-08 이미현 기자 -
달바, 베트남 태풍 피해 지역에 5천만원 기부
달바 (d'Alba)는 11호 태풍 ‘야기’로 큰 피해를 입은 베트남을 돕기 위한 성금 5000만원을 주한 베트남 대사관에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달바 임직원은 주한 베트남 대사관에서 주최한 수재민들을 돕기 위해 마련한 공동 지원 행사에서 Mr. Vu Ho (주한 베트
2024-11-08 이미현 기자 -
한국유통학회 "무신사 PB, 입점 브랜드 거래 활성화에 긍정적”
무신사가 운영하는 자체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가 입점 브랜드 성과 향상에 긍정적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8일 한국유통학회가 지난달 2024년 추계학술대회에서 발표한 ‘패션 유통 플랫폼의 PB 출시가 입점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무신사
2024-11-08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노사, 충북 청주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 "한 집당 연탄 200장 전달"
LG생활건강 노사가 함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하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전했다.LG생활건강은 생산총괄 정철용 전무와 임재성 노동조합위원장 등 임직원 50여 명이 7일 충북 청주시 청원구 우암동 일대에서 연탄 3000장 배달 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청
2024-11-08 이미현 기자 -
애경 AGE20’S, 中 8900만 팔로워 왕홍 ‘리쟈치’와 라방
애경산업은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지난 5일 중국 현지에서 브랜드 모델인 ‘진철원’(陈哲远)과 인기 왕홍인 ‘리쟈치’(李佳琦)가 함께한 라이브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라이브 방송은 브랜드의 현지화 제품이자 프리미
2024-11-08 이미현 기자 -
"이제는 중동, 오일 머니 공략" 에이피알, 두바이에서 K-뷰티 확대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이 중동 지역 공략에 나선다.에이피알은 지난달 28~30일 ‘2024 두바이 뷰티 월드(2024 Beautyworld Middle East) ’에 참여해 현지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다수의 계약 문의 등 성공적인 결과를 얻
2024-11-08 이미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