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애경산업도 다이소 뛰어든다, 전용 브랜드 '루나 투에딧' 론칭

    애경산업이 다이소 전용 브랜드 '루나 투에딧'을 론칭한다. 루나는 애경산업이 전개하는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로, 이번 다이소 입점을 위해 루나의 세컨드 브랜드 루나 투에딧을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이다. 다이소가 국내외 고객들이 즐겨 찾는 '가성비 뷰티 맛집'으로

    2024-11-19 이미현 기자
  • CJ올리브영-현대카드, PLCC 상품 출시… 올영 쇼핑 최대 5% 적립

    CJ올리브영은 현대카드와 함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Private Label Credit Card) ‘올리브영 현대카드’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지난 5월 양 사가 체결한 파트너십의 결과다. 올리브영은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PLCC를 선보인 현대카드와 함

    2024-11-18 이미현 기자
  • 편의점·슈퍼, 새로운 가맹 플랫폼 순항… 치열한 경쟁에 열쇠되나

    편의점 업계 굳어진 GS25·CU 양강구도에서 세븐일레븐과 이마트24가 야심차게 선보인 새로운 가맹 모델로 반전의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기업형 슈퍼마켓 롯데슈퍼도 연내 새로운 가맹 플랫폼을 선보인다. 이들의 신규 가맹모델이 시장을 흔들 수 있는 반전의 카드로 성공할지

    2024-11-15 이미현 기자
  • 휠라홀딩스, 자사주 추가 취득·3년 연속 특별배당 결정

    휠라홀딩스는 지난 12일 열린 이사회에서 자사주 취득 신탁 계약 및 특별배당을 결정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자사주 취득 신탁 계약 및 특별배당 계획은 휠라홀딩스가 꾸준히 강조해온 주주환원 강화 목표의 일환으로 추진됐다.휠라홀딩스는 지난 3월 보유 중인 65만6383주

    2024-11-15 이미현 기자
  • 스템프 찍고 미션 통과… 코오롱FnC 신입공채 이색 면접으로 채용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은 지난 13~14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위한 1차 면접 ‘리쿠르팅 데이’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리쿠르팅 데이는 코오롱FnC가 자체적으로 시행하는 열린 채용의 일환으로,

    2024-11-15 이미현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크리스털 명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라리끄'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라리끄(LALIQUE)와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라리끄는 1888년 프랑스의 유명한 보석상이자 유리 공예가인 르네 라리끄(René Lalique)가 설립한 1

    2024-11-15 이미현 기자
  • [Weekly New뷰티] 헬로키티·바비… 소장욕구 자극하는 한정판 뷰티템은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뷰티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뷰티 브랜드들이 인기 영화, 캐릭터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으로 고객 취향을 저격하는 모양새다.15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글로벌 브랜드 ‘바비’와 협업한 한정판

    2024-11-15 이미현 기자
  • LF, 3Q 영업이익 538억원…작년比 272%↑

    LF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53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72% 증가했다고 14일 공시했다. 매출은 4810억원으로 15% 늘었다.3분기 LF 별도기준 매출은 전년 대비 6% 감소한 2455억원, 영업이익은 53억원 전년 대비  672% 증가했다

    2024-11-14 이미현 기자
  • 토니모리, 3Q 영업익 38억… 전년比 58%↑

    토니모리는 올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 38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58.6% 증가했다고 1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450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22.2% 늘었다. 로드 매장과 유통 매장수가 감소하는 추세에도 신규 채널 매출 성장으로 전년 동기대비 성장세를 유지

    2024-11-14 이미현 기자
  • 달바 뷰티 디바이스, 3일 만에 라이브 마켓서 5억 매출 돌파

    달바는 새롭게 선보인 시그니처올쎄라 디바이스가 지난  29~31일 진행된 네이버 라이브 마켓에서 1시간 만에 조회수 62만 달성, 3일 만에 약 5억원 매출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달바의 디바이스는 탄력, 영양, 모공 관리를 도와주는  ‘인텐시브 모

    2024-11-14 이미현 기자
  • [르포] 쿠팡 '와우' 외국인 회원까지 챙긴다… 성수동에 핑크 팝업스토어 ‘메가뷰티쇼’

    “이번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는 지난 4월 보다 참여 브랜드수를 2배 이상 늘리고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외국어 서비스도 도입했어요.” - 쿠팡 관계자14일 오전 ‘MZ 놀이터’ 서울 성수역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걷자 ‘쿠팡 뷰티’가 랩핑된 핑크색 건물이 눈길을 확

    2024-11-14 이미현 기자
  • F&F, S&P 글로벌 ESG 평가서 의류·럭셔리부문 상위 3%… 에르메스 보다 높아

    F&F는 글로벌 신용평가사 S&P 글로벌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스코어에서 100점 만점에 67점을 받아 섬유·의류·럭셔리 상품 부문에서 상위 3%에 들었다고 14일 밝혔다.이는 이 부문에 속한 188개 기업 중 7위이자 국내 패션·의류 기업 중 최

    2024-11-14 이미현 기자
  • 유니클로, 독거노인 2.5만명에 히트텍 5만장 전달

    유니클로는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맞아 히트텍(HEATTECH) 100만 장을 기부하는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The Heart of LifeWear)’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국내에서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전국 16개 시도 노인

    2024-11-14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 ‘300만개’ 판매 돌파

    LG생활건강의 피지오겔은 대표 제품인 ‘AI 리페어 크림’이 국내외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은 진정 특화 성분 PEA를 함유한 포뮬러로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장벽 리페어 크림이다. 

    2024-11-14 이미현 기자
  • 코오롱FnC, 순환패션 담은 2024년 ESG활동보고서 발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2024년도 지속가능경영 활동 성과를 담은 ESG활동보고서 ‘서큘러 패션 이노베이터(Circular Fashion Innovator)’를 발간한다고 14일 밝혔다.2024년도 ESG활동보고서는 유니버설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2024-11-14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