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5000만명 쓰는 배달앱 화면에 '이것' 띄우자 주문 폭주… '엔터테인먼트 커머스'가 뜬다!

    배달 플랫폼의 역할은 어디까지일까. 배달 플랫폼이 처음 등장했을 땐 자체적으로 배달 서비스를 운영하지 않아 직접 식당에 가야만 먹을수 있던 음식을 편하게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배달 서비스가 그저 고마울 때가 있었다. 그러나 점점 배달가능한 메뉴, 물건이 다양

    2024-11-29 은현주 기자
  • 개그우먼 엄지윤, 경찰관들과 함께 '한손한끼' 찾은 이유

    개그우먼 엄지윤이 경찰관들과 단백질 쉐이크 브랜드 '한손한끼'를 찾았다. 이들은 한손한끼 생산 공장에서의 일당을 기부하는 것은 물론 사비 지원까지 아끼지 않으며 기부와 나눔의 가치를 확산시켰다.27일 광고대행사 브랜드바이브에 따르면 회사는 경찰청과 협력해 소셜미디어형

    2024-11-28 유다정 기자
  • "빈티지는 지속가능한 럭셔리"… 착한 척 '그린워싱' 버리고, 행동 나선 브랜드들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를 위한 가짜 캠페인을 만드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구스타보 라우리아(Gustavo Lauria) 위빌리버스(We Believers) 공동 창립자28일 칸 라이언즈 아카이브 더 워

    2024-11-28 유다정 기자
  • 오페라 열창하는 침팬지의 눈에 비친 30억 년 지구의 역사, 그 경이로움에 취하다

    동 틀 무렵, 광활한 대지를 내려다보는 절벽 위에 거친 숨을 쉬는 침팬지 한 마리가 등장한다. 어딘가를 응시하는 침팬지의 눈동자에는 태초의 빅뱅을 연상시키는 거대한 폭발이 인다. 이후 침팬지는 도니체티의 오페라 '사랑의 묘약'에 나오는 아리아 '남몰래 흐르는 눈물'을

    2024-11-27 김수경 기자
  • 크리스피 크림의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젠더리빌' 파티 도넛

    크리스피 크림(Krispy Kreme)이 아기 성별 공개 파티를 의미하는 '젠더 리빌(Gender Reveal)' 도넛을 내놨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크리스피 크림의 '젠더 리빌' 도넛은 도넛의 가운데 부분에 분홍색 또는 파란색 색상의 바닐라 크림을 채워 넣

    2024-11-26 김수경 기자
  • 한국 PR, 어디까지 왔나… "선한영향력 펼치며 외연 확장"

    '선한영향력' PR(Public Relations)의 외연이 확장되고 있다. 민간기업부터 공공 영역까지 PR의 역할에 대해 인지하고 그 관심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지난 22일 오후 잠실 소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한국PR협회가 주최하는 제32회 한국PR대상 시상식이

    2024-11-26 유다정 기자
  • "일본에선 구글도 인증 받는다"… 커지는 국내 디지털 광고 시장, 품질은 누가 책임지나

    국내 디지털 광고 비중이 과반을 넘기며 성장함에도 관련 데이터에 대한 기준이나 검증에 대한 논의는 지지부진하다. 출범 4년 만에 170여개 인증사를 확보한 일본의 디지털 광고 품질 인증기관 JICDAQ(Japan Joint Industry Committee for Di

    2024-11-25 유다정 기자
  • "광고 하기 어려운 시대, 아이디어로 관심 끄는 5가지 전략"… 박인규 HSAD GCD

    그 어느때보다 광고 하기 힘들어진 시대다. 매체는 많아지고 광고 아이디어를 사는 광고주의 눈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 콘텐츠의 홍수 속에서 새롭게 배워야 할 것도 많아진 이 시대에 사람들이 내 아이디어에 관심을 갖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일까.브랜드브리프는 지난 22일

    2024-11-25 김수경 기자
  • "바나나 슬라이서가 삶을 바꿔놨어요"… 연기파 배우 아담 드라이버의 '진짜' 아마존 리뷰

    "바나나 슬라이서가 우리의 결혼 생활을 위기로부터 구했습니다." 영화 '결혼이야기', '하우스 오브 구찌'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오스카상 후보에도 올랐던 연기파 배우 아담 드라이버(Adam Driver)가 연말을 맞아 특별한 무대에 섰다. 이름하여

    2024-11-22 김수경 기자
  • 구글 파이어베이스, 내년 8월 '동적 링크' 지원 중단… 앱스플라이어 "원링크가 대안"

    파이어베이스(Firebase) 동적 링크(다이내믹 링크) 지원이 내년 8월 25일로 다가오면서, 앱스플라이어는 자사 '원링크'를 그 대안으로 강조하고 있다.앱스플라이어는 21일 '파이어베이스 다이나믹 링크 서비스 중단에 대비하기'를 주제로 웨비나를 열었다.파이어베이스는

    2024-11-22 유다정 기자
  • "다시 이기자! 브링백2011"… 스포츠 팬덤의 마음을 움직인 오레오의 특별한 주문

    "돈을 썼는데, 외면당할 순 없죠."마이크 세자리오(Mike Cessario) 리퀴드 데스(Liquid Death) CEO겸 창립자가 2024년 칸 라이언즈 토크 무대에서 말했다. 그는 사람들의 마음을 얻고 비즈니스 성과를 내기 위해 소비자들을 즐겁게 해야한다고 강조했

    2024-11-22 은현주 기자
  • 부모 세대 아침밥이 대학생들의 힙한 과자로!… Z세대 사로잡은 '팝 타르츠'의 전략

     "무엇이든 브랜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안셀모 라모스(Anselmo Ramos) 2024 칸 라이언즈 브랜드 익스피리언스&엑티베이션(Brand Experience & Activation) 심사위원장이 말했다. 그래서일까,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2024-11-21 은현주 기자
  • 펩시의 엉뚱한 첩보 작전, 도미노피자 배달부 쫓더니 이번엔 맥도날드 매장 잠입

    콜라 업계 '만년 2등'인 펩시(Pepsi)가 엉뚱하면서도 기발한 첩보 작전으로 코카콜라 추격에 나섰다.21일 업계에 따르면 펩시는 최근 내셔널 패스트푸드 데이(National Fast-Food Day) 주간 동안, 코카콜라를 독점 제공하는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 잠입해

    2024-11-21 김수경 기자
  • BTS 성공 이후 K팝은 포화 상태?… 스타와의 브랜드 파트너십 ROI도 감소할까

    지난 2013년 6월 데뷔해 전 세계적으로 K팝 열풍을 일으키며 '21세기 팝 아이콘'으로 불리는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등장은 K팝 역사상 가장 큰 변곡점으로 꼽힌다. BTS의 전무후무한 성공은 곧 '제 2의 BTS'를 만들기 위한 K팝 아이돌 결성 붐을 불러

    2024-11-20 김수경 기자
  • 여성 광고인의 인생을 바꿀 기회!… 칸 라이언즈 See It Be It, 전 세계 20명 선발

    "지원하지 않는다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스스로 박탈하는 것입니다."칸 라이언즈가 여성 인재 육성 프로그램 'See It Be It(시잇비잇; 이하 SIBI)' 지원자를 모집한다.20일 칸 라이언즈에 따르면 중간 관리자급 이상의 여성 크리에이티브를 대상으로 하는

    2024-11-20 유다정 기자
이전 31 32 33 34 35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해킹
393화: 착한 해킹이잖아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