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제주의 감성과 맛을 육지에서 만나다… 이호테우 과자, 스타필드 수원점서 인기

    제주의 명물 과자로 불리는 '이호테우 과자'가 육지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8일 이호테우 과자에 따르면 최근 문을 연 스타필드 수원점이 제주과자의 전국화에 앞장서며 연일 인파가 몰리고 있다.이호테우 과자에 따르면 제주공항에서 가까운 이호테우 해변과 등대에

    2024-04-08 김수경 기자
  • 아시아산림협력기구(AFoCO), 록시땅코리아·노원구와 식목일 기념 나무심기 행사 펼쳐

    아시아산림협력기구(AFoCO)는 제79회 식목일을 기념해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코리아', 서울특별시 노원구청과 공동으로 나무심기행사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AFoCO에 따르면 이번 나무심기행사는 2022년 산불로 인해 피해를 받은 불암산을 복원하기 위한 사업

    2024-04-08 유다정 기자
  • 인간의 통제 벗어난 AI 광고… 고객 얼굴에 나체 이미지 합성한 AI 앱 논란

    전 세계 광고 업계를 뒤흔든 새로운 툴(tool)로 급부상하며 폭 넓게 활용되고 있는 인공지능(AI)이 인간의 통제를 벗어난 허점을 드러내고 있다.8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 워싱턴 주의 공공 복권인 워싱턴 복권(Washington’s Lottery)이 지난달 초 서비스를

    2024-04-08 김수경 기자
  • 아이폰 2개 맞대면 '갤럭시 폴드'!… 제일기획, 발칙한 아이디어로 국제 광고제를 휩쓸다

    제일기획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24'에서 캠페인 하나로 4개 상을 획득했다. 이는 출품한 모든 카테고리에서 상을 받은 '똑똑한' 쾌거다.삼성전자 '트라이 갤럭시 폴드 익스피

    2024-04-08 유다정 기자
  • 차세대 여성 크리에이터 키우는 'See It Be It' 10주년… 카자흐스탄·케냐·태국 최초 선발

    세계 최대의 크리에이티비티 축제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차세대 여성 인재 육성 프로그램 'See It Be It(이하 SIBI)'의 올해 참가자를 발표했다.8일 칸 라이

    2024-04-08 유다정 기자
  • "재미·신파 외에 다양한 감정 이끌어내야"… 훌륭한 카피라이팅의 비결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2023년 칸 라이언즈에서 인정받은 가장 성공적인 캠페인 속에 숨겨져 있는 크리에이티브 마인드와 수상자들의 이야기를 공개

    2024-04-05 은현주 기자
  • 케첩이 금지된 '시카고 핫도그' 맛집에 하인즈가 나타났다!

    짭짤한 핫도그와 새콤달콤한 케첩은 너무도 당연한 조합처럼 생각되지만, 미국 시카고의 명물인 '시카고 핫도그'는 핫도그 위에 케첩을 뿌려 먹는 것을 다소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다. 식당 내 케첩 사용을 허용하지 않는 시카고 핫도그에 맞서기 위해 세계 1위 케첩 브랜드 하인

    2024-04-04 김수경 기자
  • "세상의 모든 코카콜라를 환영합니다"… 서브컬처와 커뮤니티를 포용하는 브랜드의 자세

    세계적인 음료 업체 코카콜라(Coca-Cola)가 다양하게 재해석된 비공식 브랜드 로고를 전면에 내세우고, 서브컬처(subculture, 하위문화)와 지역 커뮤니티를 포용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펼친다.3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상표권인 공식 로고를

    2024-04-03 김수경 기자
  • "평범한 사람도 벼락스타 되는 숏폼, 콘텐츠에서 커머스로 성장 기대"… 윤상수 숏뜨 대표

    "숏폼은 이제 막 성장기에 진입했습니다. 숏뜨는 뉴미디어에 가장 빠르게 적응하는 마케팅 회사로 커나갈 것입니다."숏폼 올인원 통합 솔루션 '숏뜨' 윤상수 대표의 포부다. 브랜드브리프는 동남아시아를 넘어 북미로도 진출한 숏뜨의 윤상수 대표를 만나 숏폼 트렌드와

    2024-04-03 유다정 기자
  • 카피도 브랜드 로고도 없이 '비행의 설렘'을 완벽히 표현한 영국항공의 옥외광고 캠페인

    브랜드 로고나 멋진 카피 한 줄 없이도 여행에 대한 사람들의 '설렘'을 완벽에 가깝게 표현해 낸 옥외광고(OOH) 캠페인이 눈길을 끌고 있다.2일 업계에 따르면 영국항공(British Airways)은 비행기 창문 밖을 내다보는 사람들을 주인공으로 하는 아주 심플한 옥

    2024-04-02 김수경 기자
  • "PR 넘어 글로벌 IMC 에이전시로 확장, 컨설팅·광고회사와 차별화"… 조나단 하이트 앨리슨 CEO

    "광고 회사가 '크리에이티브'에 초점을 맞추고, 컨설팅 회사가 '문제 해결'에 초점을 맞춘다면, 앨리슨은 나무보다 숲을 보는 관점에서 클라이언트의 전반적이고 포괄적인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마케팅 및

    2024-04-01 김수경 기자
  • 칸 라이언즈, 세계 최초의 크리에이터·마케터 전문 'MBA' 문 연다

    세계 최초의 크리에이티브 MBA(전문 경영인을 양성하기 위한 경영학 석사 과정)가 문을 연다.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는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마케터들

    2024-04-01 유다정 기자
  • 작지만 강력하다! 캐드버리의 '미니 에그스' 초소형 옥외광고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캐드버리(Cadbury)가 이스터 홀리데이를 맞아 '미니 에그스(Mini Eggs)'에 걸맞는 초소형 옥외광고(OOH)를 선보였다.29일 업계에 따르면 캐드버리의 '미니 에그스'는 달걀을 꼭 닮은 초콜릿 제품으로, 1인치(약 3cm)에 불과한 작고

    2024-03-29 김수경 기자
  • 스파이크스 아시아 2024 수상작 트렌드는 "지속가능성·밈·유머·몰입형 엔터테인먼트"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페스티벌인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인공지능(AI) 활용이 늘어난 가운데, 올해 트렌드로 지속가능성·밈·유머·몰입형 엔터테인먼트 4가지

    2024-03-29 유다정 기자
  • 한국 대표 '광고 천재'들이, 대학생들을 '칸 라이언즈'에 보내 드립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칸 라이언즈 코리아가 주최하는 대학생 공모전 '드림 라이언즈(Dream Lions) 2024' 심사위원으로 선정됐다.28일 칸 라이언즈 코리아는 2024년 드림 라이언즈 심사위원으로 남우리 스튜디오좋 CD·박현우 이노레드 대표·사

    2024-03-28 은현주 기자
이전 51 52 53 54 55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해킹
393화: 착한 해킹이잖아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