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금연휴 나들이 준비하세요" 이마트, 한우·장어 최대 40% 할인
이마트는 캠핑과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나들이 먹걸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5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이마트는 먼저 한우 전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등심과 채끝은 40%, 국거리·불고기는 30%
2023-04-27 조현우 기자 -
롯데백화점 '뷰티' 월 매출 1천억 노린다… 가정의달 선물 수요 공략
롯데백화점이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단독 기획 세트부터 프로모션, 경품 이벤트까지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5월은 가정의 달로 인해 연중 화장품 매출이 가장 많은 달로 꼽힌다. 실제로 올해 1월 1일부터 이달 25일까지 뷰티 상품군 매출은 전년
2023-04-27 조현우 기자 -
더 부드러워진 오비맥주 한맥, 품평회서도 '인정'
오비맥주 한맥이 국내는 물론 해외 품평회에서 특유의 맛과 부드러움을 인정받고 있다.26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한맥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에서 한맥이 동상을 수상했다.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는 맥주 기술의 발전을 촉진시키
2023-04-26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켈리 마케팅 본격화… 시음 팝업스토어 오픈
하이트진로가 지난 4일 출시한 레귤러 맥주 신제품 켈리(Kelly)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하이트진로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역에 켈리의 시음 팝업스토어인 ‘켈리 라운지(Kelly Lounge)’를 열어 소비자들에게 켈리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대구, 부산
2023-04-26 강필성 기자 -
풀무원다논, 11년 연속 적자에… "존속능력 불확실성" 감사의견
풀무원다논이 11년째 적자를 기록하면서 계속기업으로서의 존손능력에 불확실성이 존재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25일 풀무원다논이 제출한 지난해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감사인은 "당기순손실 92억4600만원이 발생했고 당기말 유동부채가 유동자산을 521억3800만원 만큼 초과하고
2023-04-26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여성 맞춤형 녹용 '정관장 천녹 리터닝' 출시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여성의 일상 회복을 위한 맞춤형 녹용 ‘천녹 리터닝(Returning)’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천녹 리터닝’은 뉴질랜드 최상위 SAT등급 녹용에 여성 회복을 위해 엄선한 식물혼합농축액(숙지황, 당귀, 작약, 백출, 백복령, 감초)을 함유
2023-04-26 김보라 기자 -
지마켓-SSG닷컴, '빅스마일데이' 1년 만에 결별… 단독개최 전환
G마켓, 옥션을 운영하는 지마켓의 대표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가 단독 개최로 전환된다. 신세계그룹에 인수된 이후 계열사 SSG닷컴과 공동으로 진행되던 할인행사를 1년만에 결별하게 된 것. 여기에는 지마켓의 ‘빅스마일데이’를 SSG닷컴과 공동으로 할인행사를
2023-04-26 강필성 기자 -
런치플레이션에 편의점 즉석식품 불티… 성장세 6년 만에 '최고치'
고물가로 인해 점심 비용을 아끼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대표적인 가성비로 꼽히는 편의점 즉석식품 성장세가 6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그간 ‘편하지만 비싼 곳’으로 인식됐던 편의점들이 자체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고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단가를 낮추
2023-04-26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KT&G, 아모레퍼시픽, 롯데면세점 外
◇ 롯데면세점, 사회공헌 사업 ‘스타럽스’ 부산 개최롯데면세점이 청년 기업가 육성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에 기여하는 사회공헌 사업 ‘스타럽스’를 올해 부산에서 진행한다.롯데면세점은 청년 기업 7곳을 선정해 기업당 최대 2000만원의 사업 자금을 지원하며 확대한 멘토풀을
2023-04-26 조현우 기자 -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 2008년부터 '비연소 제품'에 14조원 투자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이 ‘2022 통합 보고서’를 통해 2008년부터 현재까지 비연소 제품의 연구·개발 및 상업화에 총 107억달러(약 14조원) 이상을 투자했다고 26일 밝혔다.보고서에는 제품의 지속가능성과 관련한 11개 지표와 기업 운영의 지속가능성과 관련
2023-04-26 조현우 기자 -
5월 한달간 350억원 쏜다… GS샵, '혜자로운 상상초월' 프로모션
GS샵이 5월 한 달간 총 350억원 규모의 혜택을 증정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행사 ‘혜자로운 상상초월’ 특집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대표행사는 ‘10억 적립금’으로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매일 1억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5월 1일 하루 동안 10만원 이상 구
2023-04-26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진로', 4년만에 15억병 돌파… "1초에 12병 판매"
하이트진로가 2019년 선보인 ‘진로’가 누적 판매 15억병을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4년간 1초당 12병씩 판매된 속도다.특히 엔데믹으로 유흥 시장이 회복세를 보인 지난해 5월부터 이달까지 진로의 유흥 채널 판매량이 전년동기대비 약 11% 증가했다.올해 1월
2023-04-26 조현우 기자 -
롯데마트,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디즈니랜드 쏜다”
롯데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롯데마트는 오는 27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족 여행 응모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300만원 상당의 도쿄 디즈니랜드 입장권과 항공권(최대 4인)을 증정한다고 26일 밝혔다.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
2023-04-26 강필성 기자 -
롯데아울렛-백화점, 노스페이스와 착한소비 프로모션 진행
롯데아울렛과 롯데백화점이 오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노스페이스와 함께 봄맞이 ‘SUPER WEEK(슈퍼 위크)’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먼저 롯데아울렛 전점(21개점)에서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을 진행
2023-04-26 강필성 기자 -
로고 감추자 MZ세대 몰렸다… 갤러리아百, '제임스 펄스' 성장세
갤러리아 백화점이 발굴한 로고리스(Logoless) 브랜드 ‘제임스 펄스’가 2030 세대 소비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로고리스 브랜드란 로고를 노출하기 보다 옷 특유의 원단, 색상, 실루엣, 질감, 패턴 등을 통해 자신만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패션
2023-04-25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