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유통] G마켓, 배달의민족, 롯데칠성음료 外

    ◇ 세븐일레븐, 편장족 맞춤 과일 선봬세븐일레븐은 가까운 곳에서 적정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편장족(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사람들)’ 증가 추세에 하계 시즌을 맞아 지역 특산 제철 과일을 선보이며 여름 수요 잡기에 나섰다.세븐일레븐은 지난주 ‘진천 애플수박(1kg

    2025-06-11 김보라 기자
  • '맥시칸·페리카나·처갓집'1세대 치킨의 생존 전략 … 브랜드 정리하고 해외 매장 내고

    bhc, BBQ, 교촌으로 이뤄진 치킨업계 3강 구도가 오랜 기간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1세대 치킨 브랜드들이 생존을 위한 다변화에 나서고 있다. 1980년대부터 오랜 명맥을 이어온 처갓집, 맥시칸, 페리카나 치킨 등은 경영 구조를 개선하고 브랜드를 재정비하는 등 시

    2025-06-11 최신혜 기자
  • K뷰티 수출 호황인데 … 화장품사 줄줄이 매물 왜?

    K뷰티 수출이 사상 최대치를 경신하며 호황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사들이 잇따라 인수합병(M&A) 시장에 매물로 등장하고 있다. 시장에선 지금이 가장 좋은 값에 회사를 팔 수 있는 시점이라는 판단이 깔리면서 매각 움직임이 속도를 내고 있다는 평가다.11일

    2025-06-11 김보라 기자
  • 이랜드킴스클럽 '모두의 와인 플러스', 주한포르투갈대사관 국경일 행사 공식 만찬주로 선정

    이랜드킴스클럽은 11일 ‘모두의 와인 플러스' 대표 와인이 주한포르투갈대사관의 포르투갈 국경일(Portugal National Day) 기념행사에 공식 만찬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주한포르투갈대사관이 주최한 이번 국경일 기념행사는 포르투갈의 국가 기념일인 ‘포르투갈의 날

    2025-06-11 남수지 기자
  • "남들과 달라야 지갑 열린다" … 자주, 이니셜 서비스에 파자마 매출 50% '껑충'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파자마 이니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기존 일부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운영하던 이니셜 서비스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고, 보다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제공해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지갑

    2025-06-11 김보라 기자
  • 20살 '홍초', 기능성표시식품 라인업 확대 … 발효 기반 음료시장 이끈다

    대상 청정원은 ‘LOWTAG(로우태그)’ 홍초 신제품 2종이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전환됐다고 11일 밝혔다.지난 5월 당 함량과 칼로리를 낮춰 출시한 저당·저칼로리 청정원 홍초 ‘레드애플’과 ‘레몬&라임’은 최근 한국식품산업협회로부터 기능성표시식품 표시광고 자율심의

    2025-06-11 조현우 기자
  • 정용진 회장, '허위사실 유포' 사이버 렉카에 법적 대응 … "자비 없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이 유튜브 등을 통한 허위사실 유포에 강력하게 법적 대응한다.11일 신세계그룹은 최근 사이버 렉카들이 퍼뜨리고 있는 정 회장 관련 허위 사실들이 심각한 명예훼손을 야기한다고 보고 정 회장이 민형사상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해당 콘

    2025-06-11 김보라 기자
  • 쿠팡이츠서비스, 배달파트너 3천명에게 '무상 안전점검' 지원

    쿠팡이츠서비스(CES)가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2025년 상반기 무상 안전점검 프로그램’을 전국 13개 지역에서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의 실질적인 안전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2023년부터 무상 안전점검 프로그램을

    2025-06-11 최신혜 기자
  • 풀무원녹즙 "콩즙 음료 2종, 누적 100만개 판매 돌파"

    풀무원녹즙은 국산 서리태로 만든 ‘마시는 검은콩즙’, ‘서리태 콩즙 두유’가 누적 1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지난해 6월 풀무원의 콩 원물 경쟁려을 활용해 선보인 ‘마시는 검은콩즙’은 국산 서리태 청자 5호를 통째로 갈아 넣은 식물성 음료다. 풀무원이

    2025-06-11 조현우 기자
  • 프리즈, 연중 운영 전시공간 ‘프리즈 하우스 서울’ 9월 오픈

    프리즈가 오는 9월 서울 도심에 새로운 전시 플랫폼 ‘프리즈 하우스 서울’을 개관한다고 11일 밝혔다. 전 세계 주요 갤러리들과 함께 연중 전시 및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서울을 기반으로 한 국제 예술 교류의 새로운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프리즈 하우스 서

    2025-06-11 최신혜 기자
  • 인도 공략하는 롯데웰푸드 … '돼지바' 현지화로 3개월만에 10억 매출

    롯데웰푸드는 메가브랜드 ‘돼지바’를 현지화해 개량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Krunch(이하 크런치)바가 인도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고 11일 밝혔다.크런치바는 인도 최초의 4중 구조 아이스크림이다. 겉면의 쿠키 토핑, 초코 코팅, 아이스크림, 내부의 시럽까지 한

    2025-06-11 조현우 기자
  • "헤이디, 식당 예약해줘" 현대백화점, AI 맞춤형 쇼핑 도우미 선봬

    현대백화점이 업계 최초로 최적의 오프라인 쇼핑을 제안하는 신개념 인공지능(AI)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업계 최초로 AI 쇼핑 어시스턴트 '헤이디(HEYDI)' 개발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헤이디는 6월 한달 간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방문 고객을

    2025-06-11 남수지 기자
  • 美 대형마트 들어간 '비비고 떡볶이' … "북미 메인스트림 공략"

    CJ제일제당은 미국의 대형 유통채널 ‘크로거’에서 ‘비비고 냉동 떡볶이’를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말 미국 코스트코에 ‘상온 떡볶이’를 처음 선보인데 이어 현지 그로서리 채널로 판로를 확대하며 본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CJ제일제

    2025-06-11 최신혜 기자
  • 롯데마트, 장바구니 물가 안정 나선다 … 소고기 900원대∙대게 3000원대 파격혜택

    롯데마트가 12일(목)부터 18일(수)까지 롯데 계열사가 대거 참여하는 대대적인 할인 행사 '롯데레드페스티벌' 2단계 행사를 진행한다. 11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 20개 계열사가 참여해,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대대적인 할인을 제공

    2025-06-11 남수지 기자
  • 롯데하이마트, 고객 불편 해소 위한 '방문컨설팅 서비스' 도입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고객의 가전 사용 불편 해소와 설치 전 고민 해결을 위한 '방문컨설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11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방문컨설팅 서비스'는 가전 구매 전후에 고객이 가장 자주 겪는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

    2025-06-11 남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