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우회원이면 전국 어디서나 '쿠팡이츠' 최대 10% 할인… 외식 부담 낮춘다

    쿠팡이 ‘쿠팡이츠 와우할인’을 전국으로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에 따라 광역시는 물론이고 충청과 강원, 전라도 주요 지역고 제주도에서도 와우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됐다.쿠팡이츠 와우할인은 쿠팡이츠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음식 가격의 최대 10%를 즉시 할인해 주는 혜택

    2023-11-15 문은혜 기자
  • SSG닷컴 '쓱데이' 첫 날 신기록 경신… 매출 42%↑

    신세계그룹 이커머스 플랫폼 SSG닷컴과 W컨셉이 ‘쓱데이’ 첫 날 호실적을 기록하며 국가대표 쇼핑 축제의 화려한 출발을 알렸다.SSG닷컴과 W컨셉은 쓱데이 행사 첫 날이었던 지난 13일 흥행 성과를 거뒀다고 15일 밝혔다. 쓱닷컴은 쓱데이 온라인 행사 시작일이

    2023-11-15 강필성 기자
  • '쿠폰에 할인까지' 신세계백화점, 신백멤버스 '쿠폰 위크' 개최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신백멤버스 쿠폰 위크’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각 점포에서는 겨울 시즌 팝업 스토어와 할인 대전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신세계 그룹 전 관계사가 총출동해 연중 최대 쇼핑 혜택을 선보이는 국가대표 쇼핑축제 ‘쓱데이’에

    2023-11-15 문은혜 기자
  • 더현대 서울, 22일까지 '푸바오의 집들이' 팝업 선보여

    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12월 3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각종 팝업 스토어와 할인 혜택을 담은 겨울 할인 행사 '더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먼저 각 점포별로 갑자기 추워진 날씨를 피해 따뜻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팝업 스토

    2023-11-15 문은혜 기자
  • "연중 최대 혜택가로 준비" 롯데백화점, 17일부터 겨울맞이 정기세일

    롯데백화점이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12월 3일까지 17일 동안 연중 최대 할인 행사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에서 고객들은 올해 출시한 겨울 상품을 최대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이상 한파와 같이 올 겨울 기온이 큰 폭으로

    2023-11-15 문은혜 기자
  • 돌아온 김장철에, 롯데하이마트 김치냉장고 매출 '껑충'

    롯데하이마트는 최근 3년(2020~2022년)간 김치냉장고 매출을 조사한 결과 11월 비중이 약 20%로 연중 가장 높았다고 15일 밝혔다.김장철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최근 김치냉장고를 찾는 고객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롯데하이마트에서는 최근 2주(10월 31일~11월

    2023-11-15 문은혜 기자
  • 연말 반등 준비하는 백화점, '3사 3색' 겨울 정기세일 돌입

    백화점 업계가 연말을 맞아 일제히 겨울 정기세일에 나선다. 패션부터 먹거리 등 할인과 팝업 스토어 등을 앞세워 대목 고객 모시기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15일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11월 17일부터 12월 3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롯데백화점은

    2023-11-15 조현우 기자
  • '롯데마트·슈퍼' 통합 시너지… 1+1에 가격 동결까지 '온리원 페스타' 진행

    롯데마트와 슈퍼가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최대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리원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11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마트와 슈퍼가 통합 운영의 시너지로 준비한 다양한 반값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먼저 엘포

    2023-11-15 조현우 기자
  • "육아비 부담 줄인다" 롯데온, 최대 50% 할인 '온앤더키즈 위크' 전개

    롯데온 유아동 전문관 온앤더키즈가 ‘온앤더키즈’를 연다고 15일 밝혔다.11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유아동 패션과 육아용품, 완구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기간 중 최대 30% 할인 쿠폰과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대표

    2023-11-15 조현우 기자
  • 글로벌 경기 둔화에도 해외서 날았다… 식품업계, 3분기 실적 '호호'

    식품업계가 올 3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글로벌 경기 둔화와 지속적인 원부자재 비용 상승 등 대외 수출 여건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이뤄낸 성과라 더욱 돋보인다.14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대상은 올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1조123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8% 증가

    2023-11-14 김보라 기자
  • "외국인 관광객의 귀환" 롯데호텔앤리조트, 3분기 영업이익 23% 증가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올 3분기 인바운드 시장 회복세로 호실적을 거뒀다.호텔롯데가 14일 공시한 3분기 연결기준 실적에 따르면, 호텔사업부의 매출액은 3384억원, 영업이익은 442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전년 동기보다 각각 6%, 23% 증가한 수치다.호텔사업부의 올해 1

    2023-11-14 최신혜 기자
  • '가공유 매출 확대' 매일유업, 3Q 영업익 전년 동기 比 63.7% 증가

    매일유업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 171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63.7% 성장한 규모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443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했다. 분기순이익은 9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51.2% 늘었다.매일유업은 식자재 유통

    2023-11-14 최신혜 기자
  • "폭염·늦더위로 빙과 특수" 빙그레, 3분기 영업이익 전년比 153.9% ↑

    빙그레가 올 여름 성수기 폭염과 늦더위 효과를 톡톡히 봤다. 빙그레는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654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153.9%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4일 공시했다.매출은 4342억원으로 11.2% 증가했고 순이익은 529억원으로 162.4% 늘었

    2023-11-14 최신혜 기자
  • "먹태깡·더레드 효과" 농심, 3분기 영업이익 전년比 2배 증가

    농심이 신제품 효과, 해외매출 성장으로 3분기 호실적을 거뒀다. 농심은 3분기 연결기준 매출 8559억원, 영업이익 557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매출은 전년 동기 높은 기저부담에도 '먹태깡·레드면' 등 국내 주력사업(라면·스낵) 신제품 효과와 수출 및 해외법

    2023-11-14 최신혜 기자
  • '소비부진에 원가 부담까지' SPC삼립, 3분기 영업익 전년比 9.1% ↓

    SPC삼립이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9.1% 감소한 210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 감소한 8626억원으로 집계됐다. SPC삼립 관계자는 ”소비부진으로 매출이 감소한 가운데 원가 및 인건비 부담

    2023-11-14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