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1조1236억원으로 전년보다 5.8% 증가 글로벌 식품 및 B2B 매출이 증가가 실적 성장 견인"사업 수익성 강화 및 글로벌, B2B 성장 확대 주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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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은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517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0.3%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4일 밝혔다.

    3분기 매출은 1조1236억원으로 전년보다 5.8% 늘었고 순이익은 256억원으로 383% 증가했다.

    대상에 따르면 글로벌 식품 및 B2B 매출이 증가가 실적 성장을 견인했다. 조미료, 장류, 소스류, 신선식품, 편의식 등 주요 품목 매출이 늘었다.

    대상은 향후 사업 수익성 강화 및 글로벌, B2B 성장 확대에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대상 관계자는 "김치, 소스, 간편식 등 글로벌 주력 품목 매출 확대, 메인스트림 채널 및 신규 거점 확대, 미국, 유럽, 동남아 시장 사업 확대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