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헤라, 日 시장 진출… "글로벌 공략 속도"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가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7일 밝혔다.헤라는 8월31일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의 대형쇼핑몰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브랜드 대표 제품을 직접 써보고, 헤라 소속 아티
2023-09-07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오뚜기, LF, 쿠팡트래블 外
◇ 제주개발공사, ‘제13회 제주물 세계포럼’ 개최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제13회 제주물 세계포럼(The 13th Jeju Water World Forum)을 개최한다.‘제주물 세계포럼’은 제주물의 중요성과 우수성을 알리고 나아가
2023-09-07 김보라 기자 -
'올 추석에는 전통주로' 롯데온, '월간 주류사회' 전개
롯데온이 전통주 알리기의 일환으로 ‘월간 주류사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막걸리, 고급 소주, 약주 등 우리나라 전통 술 100여종을 선보이며, 추석 선물로도 가능한 프리미엄 전통주를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판매한다.먼
2023-09-07 조현우 기자 -
'큰 화면으로 더 재밌게' 롯데하이마트, 대형 TV 할인 프로모션
롯데하이마트가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TV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8일 밝혔다.9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거거익선’ 트렌드에 맞춰 75형 이상 대형 TV를 중심으로 구성된다.이는 글로벌 스포츠 행사를 앞두면 증가하는 TV 수요에 대응하기
2023-09-07 조현우 기자 -
원스톱 쇼핑센터로 시장 공략… 이마트, 몽골 4호점 개장
이마트가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에 4년 만에 신규 매장 ‘몽골 이마트 4호점 바이얀골(Bayangol)점’을 연다고 7일 밝혔다.이날 문을 여는 몽골 4호점은 매장 공간 구성부터 판매 상품과 매장 내 입점 테넌트까지 ‘한국 스타일’을 전면에 내세웠다. 매장 인테리어는 올
2023-09-07 조현우 기자 -
'전국에 단 한 그루 뿐' 롯데百, '블레스 사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이 국내에 단 한 그루 밖에 없는 특별한 사과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오는 8일부터 선보이는 ‘블레스 사과’는 부사 품종으로, 10월 말부터 수확돼 그간 추석 식탁에 올릴 수 없었던 단점을 극복한 것이 특징이다.올해 경상북도 영천에서 오랜 노력 끝에 8월 말
2023-09-07 조현우 기자 -
신세계백화점, '130억원 규모' 하반기 골프페어 전개
신세계백화점이 올 하반기 골프페어를 연다고 7일 밝혔다.오는 8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에서 진행되는 이번 하반기 행사는 지난해보다 물량을 20% 가량 대폭 늘리고, 골프웨어와 용품 모든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신세계만의 단독
2023-09-07 조현우 기자 -
[단독] 7년만에 등장한 정유경, 힘 실어주는 정용진… 신세계×프리즈 VIP 파티
6일 해가 저무는 저녁 무렵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분더샵 청담’에는 때 아닌 차량과 인파가 몰렸다. 연예인들은 물론 내로라하는 방송인, 셀럽을 비롯한 신세계백화점의 VIP가 한자리에 모이는 ‘SHINSEGAE x FRIEZE SEOUL’ VIP 초청 나이트 파티에 참
2023-09-06 강필성 기자 -
빙그레, '1회용품, 포장재 감량 및 재활용촉진 우수사업자 공모' 환경부장관 수상
빙그레가 ‘2023 1회용품, 포장재 감량 및 재활용촉진 우수사업자 공모’에서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공모는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환경부가 주최하고, 1회용품 사용 감량 및 포장폐기물 발생억제, 재활용촉진 등 환경보전에 기여한 우수 사업자에 대한
2023-09-06 김보라 기자 -
가성비·차별화 통했다…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추석 사전예약 매출 ↑
고물가로 인한 알뜰 소비 트렌드가 추석 선물세트에도 반영되면서 저렴하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주요 대형마트 사전예약 매출이 일제히 상승했다.6일 8월 10일부터 9월 5일까지 27일간 매출이 지난해 기간 (7월 22일 ~ 8월 17일까지)과 비교해 약 20% 가량 증
2023-09-06 조현우 기자 -
코오롱FnC '쿠론'의 변신… "대체불가·유일무이 브랜드로 재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대대적인 리뉴얼에 나섰다. 브랜드의 정체성인 디자이너의 감성은 유지하면서 고감도 디자인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쿠론으로 재도약하는 것이 목표다.임세희 코오롱FnC 쿠론 브랜드 매니저는 6일 서
2023-09-06 김보라 기자 -
오설록, '프리즈 서울'서 팝업스토어 운영
오설록은 6일부터 9일까지 '프리즈 서울(Frieze Seoul)'에서 F&B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2003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한 프리즈는 오늘날 스위스 '아트 바젤(Art Basel)'과 함께 세계 2대 아트페어로 손꼽힌다. 지난해에 이어 ‘프리즈
2023-09-06 김보라 기자 -
레브론 프로페셔널, 배우 조보아와 함께한 화보 공개
헤어 케어 브랜드 ‘레브론 프로페셔널’이 배우 조보아와 함께한 싱글즈 9월호 화보를 6일 공개했다. 조보아가 추천하는 레브론 프로페셔널의 오로플루이도 라인은 아르간 오일의 터치로 프로페셔널 살롱 케어를 받은 듯한 헤어의 변화와 함께 웰니스 경험을 선사한다는게 회사측 주
2023-09-06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오픈런 이벤트… "신규 고객 초대하면 50% 할인"
무신사는 오는 30일까지 구매 이력이 없는 친구를 초청한 고객과 초청받은 고객 모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무신사 오픈런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현재 무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무신사 앱에서 ‘오픈런 크루 방’을 생성한 후 친구를 초대하는 방식
2023-09-06 김보라 기자 -
이랜드팜앤푸드 "냉동밥 시장 1위 도전"… 한우물과 맞손
이랜드팜앤푸드가 냉동밥 1위 제조사 한우물과 제품 생산성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냉동밥 시장 1위에 도전한다.이랜드팜앤푸드와 한우물은 지난 5일 전북 김제시에 위치한 한우물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이랜드 외식 브랜드 활용 제품 공동 개발 및 판매 △상품 제
2023-09-0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