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디야커피, 라오스·캄보디아·미얀마 진출… 체결식에 문창기 회장·문승환 본부장 참석

    이디야커피가 라오스 1위 민간기업 ‘코라오 그룹’의 그랜드뷰프라퍼티와 손잡고 동남아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16일 라오스 비엔티안 코라오 그룹 사옥에서 코라오 그룹의 계열사 그랜드뷰프라퍼티(Grandview Property So

    2025-01-17 조현우 기자
  • "없어서 못판다" 하이트진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4200만병 완판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전량 완판됐다고 17일 밝혔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하이트진로가 지난 12월9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협업

    2025-01-17 최신혜 기자
  • 한국맥도날드, RMHC Korea에 역대 최대 기부금액 약 8.1억원 전달

    한국맥도날드가 RMHC Korea에 역대 최대 금액인 약 8억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12월23일 한국맥도날드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김기원 대표이사와 RMHC Korea 제프리 존스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2025-01-17 최신혜 기자
  • 제주삼다수, 전 품종 용기 12% 경량화… "탄소 배출량 8천톤 저감 기대"

    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가 제주삼다수 전 품종의 용기 무게를 약 12% 감량하는데 성공했다고 16일 밝혔다.제주개발공사는 제주삼다수의 기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환경성과 품질 강화를 목표로 지난 1년간 용기 경량화에 집중해왔다.그 결과 전 품종의 용기

    2025-01-16 최신혜 기자
  • 동원F&B, '4세대 조미료' 참치농축액 활용 분말 '참치다시' 출시

    동원F&B가 55년 간 축적한 참치가공기술을 접목시킨 신개념의 농축분말 조미료인 ‘동원 참치다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동원F&B가 스테디셀러인 참치액의 성장을 발판으로 새로운 유형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동원F&B가 2022년

    2025-01-16 최신혜 기자
  • 삼양식품, '美 알파세대 선호 최고 브랜드' 선정… '소통' 마케팅 전략 통했다

    삼양식품이 ‘미국 2024년 알파 세대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16일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누머레이터는 2024년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를 결산하며, ‘알파 세대(2010년대 초∼2020년대 중반 출생자)가 선호하는 최고의 브랜드’ 1위로

    2025-01-16 최신혜 기자
  • 홍원식 전 남양유업 회장 일가, 배임 혐의 추가 기소

    남양유업이 15일 공시를 통해 홍원식 전 회장의 일가인 이운경 전 고문, 홍진석 전 상무, 홍범석 전 상무 3명이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법 위반(배임) 혐의로 추가 기소됐다고 밝혔다. 이들의 혐의 금액은 약 37억원으로, 이로 인해 홍 전 회장을 비롯한 관련자

    2025-01-15 최신혜 기자
  • 박성용 네스프레스 코리아 대표 "'버츄오' 홈카페 대표 브랜드로… 블루보틀 등 협업 확대"

    “스타벅스에 이어 블루보틀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블렌드와 커피 문화를 선보이겠다.”15일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에서 열린 신규 캠페인 론칭 기념 미디어 행사에서 네스프레소코리아 박성용 대표는 “올 한해 네스프레소는 버츄오를 홈카페 대표

    2025-01-15 조현우 기자
  • 네스프레소, 신규 캠페인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 공개

    네스프레소가 새해를 맞아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라는 주제의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날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에서 진행된 신규 캠페인 론칭 기념 미디어 행사에서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김고은도 함께 자리했다.이번에 공개하는

    2025-01-15 조현우 기자
  • "멤버십 금액 보다 더 큰 혜택 누린다" 식품업계 자사몰로 몰리는 소비자

    주부 김사라(38)씨는 최근 한 식품기업의 자사몰 유료멤버십에 가입했다. 기존까지 매년 일정 금액을 결제해야한다는 부담이 컸지만, 상시 할인이 진행되는 자사몰을 자주 방문하다보니 무료배송, 구매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에 가입하는 것이 이득이라고 판단했다.

    2025-01-15 최신혜 기자
  • '프레시' 오비맥주 카스, 새해 첫 광고 영상 공개

    오비맥주 카스가 새해 처 광고 캠페인 ‘모두의 마음을 프레시(Fresh)하게!’를 15일 공개했다.프레시는 카스가 브랜드 가치로 강조하는 키워드 중 하나다. ‘갓 만든 신선함’, ‘특유의 상쾌함과 시원함’ 등 다양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지만 이번 캠페인에서는 새해를 맞이

    2025-01-15 조현우 기자
  • 정관장 "2주 빠른 설 명절 큰 손은 2030… 2월 설 대비 42% ↑"

    정관장이 올해 1월 빠른 설날과 임시공휴일(27일) 지정으로 명절 선물 및 체력관리를 위한 구매가 급증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설 명절은 평년(2015년~2024년, 10개년)보다 이른 1월 29일로 작년과 비교하면 약 2주 앞선다.정관장에 따르면 설날이 1월에 있는

    2025-01-15 조현우 기자
  • bhc, 가맹점주 건강검진 서비스 확대… 작년 총 1005명 혜택

    bhc가 지난 한 해 가맹점주와 가족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는 등 동반성장 행보를 넓혀갔다.15일 bhc에 따르면 지난해 건강검진 혜택을 받은 가맹점주 본인과 가족들은 총 1005명, 사용된 비용은 5억2500만원에 이른다.bhc는 전국 9개 권역

    2025-01-15 조현우 기자
  • 동원산업, 회사채 공모 흥행… 2천억원 자금 조달 성공

    동원산업이 2000억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했다고 15일 밝혔다.3년물 1400억원, 5년물 600억원으로 구성된 회사채를 통해 동원산업은 기존의 회사채 상환과 운영자금 등으로 사용될 계획이다.앞서 1월 13일 진행된 수요예측에는 목표액의 7배가 넘는 7650억원이 몰

    2025-01-15 조현우 기자
  • CJ프레시웨이, 농가 상생 프로젝트 이번엔 제주… 미슐랭 출신 셰프와 급식 메뉴 개발

    CJ프레시웨이가 제주 월동채소를 급식 메뉴로 소개하는 상생 프로젝트 ‘제주맛남’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해 급식 이용객에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고 농가 판로 확대를 돕는다는 취지다.제주맛남 프로젝트는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약 70개 점포

    2025-01-15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