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우유, 소비자 요청에 12년만에 '미노스 바나나우유' 재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이 12년만에 추억의 ‘미노스 바나나우유’를 전격 재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서울우유의 미노스 바나나우유는 1993년 출시 이후 ‘바나나우유의 클래식’으로 자리매김하며 오랜시간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2012년 단종 이후에도 끊임없이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구

    2025-01-08 조현우 기자
  • 삼양식품, '태국·미국' 학생 집중 공략… "핀셋 마케팅으로 브랜드 친숙성 ↑"

    삼양식품이 글로벌 타깃을 ‘학생’으로 잡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스플래시 불닭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인 이후, 다음 세대 소비자인 학생들을 겨냥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최근 태국 시장에서 ‘스쿨 런치 어택’이라

    2025-01-08 조현우 기자
  • 맘스터치, 日 가맹사업 본격화… "연내 매장 30곳 오픈 목표"

    맘스터치가 일본 시장에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 확대에 나선다.8일 맘스터치는 최근 일본 법인 ‘맘스터치 재팬’과 현지 기업 ‘도어스(Doors)’가 프랜차이즈 가맹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도어스는 1929년 설립돼 외식을 비롯한 에스테틱, 리조트, 공공 인프라 유

    2025-01-08 조현우 기자
  • 허영인 SPC그룹 회장, 美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 초청받아

    허영인 SPC그룹 회장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 초청 받았다. 이 초청은 한∙미 경제 협력 활동을 활발히 펼쳐온 허 회장을 ‘한미동맹친선협회’가 추천해 이뤄졌다. 8일 SPC그룹에 따르면 허 회장은 20일(현지시각) 워싱턴DC에서 열리는 취임식에

    2025-01-08 최신혜 기자
  • 풀무원, 실온 과채음료 시장 진출… '아임리얼 100 고농축' 2종 출시

    풀무원이 아임리얼을 통해 실온 과채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아임리얼 100 고농축’ 2종 (토마토, 블루베리)다. 아임리얼에서 처음 선보이는 실온 과채음료로, 그간 풀무원이 쌓아온 착즙 음료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완성했다.착츱액

    2025-01-08 조현우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 재출시 요청에 화답

    SPC 배스킨라빈스가 시즌 한정 음료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를 다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는 풍부한 과즙, 부드러운 요거트가 조화롭게 어울리는 음료로, 2024년 1월 출시돼 한정 판매된 이후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다. 배스

    2025-01-07 최신혜 기자
  •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새단장

    풀무원다논이 ‘액티비아’를 기능성표시식품으로 새롭게 단장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 시행에 맞춘 것이다. 기능성표시식품이란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으로 기능성을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진 원료가 함유되어 있는 식

    2025-01-07 조현우 기자
  • 농심, 골든디스크어워즈서 엔하이픈에 '농심 신라면상' 시상

    농심이 일본 후쿠오카 미즈호 페이페이돔에서 열린 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농심 신라면상’을 ‘엔하이픈’에 시상했다고 7일 밝혔다.골든디스크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중음악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약 6만명의 글로벌 K팝 팬들이 현장에 참여했

    2025-01-07 조현우 기자
  • "일상에 스며드는 스코틀랜드" 롯데칠성음료, '스카치블루 클래식'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스카치블루 클래식’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내 일상을 물들이는 스코틀랜드’ 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마스터 블렌더 ‘존 글라스’의 세밀한 블렌딩으로 완성됐다. 꿀, 바닐라 등의 달콤한 향이 특징적이며,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다양

    2025-01-07 조현우 기자
  • 삼성웰스토리, 고객사 '콘타이' 판로 확대 지원… 360솔루션 일환

    삼성웰스토리가 고객사 사업 성장을 돕는 ‘360솔루션’ 프로그램을 통해 식자재 공급 고객사 ‘콘타이’의 간편식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콘타이는 태국 정부가 직접 선정하는 ‘타이셀렉트’ 인증 태국 음식 전문 프랜차이즈로, 국내에서 4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

    2025-01-07 조현우 기자
  • "음료 1년 무료 행운의 주인공은?" 스타벅스,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

    스타벅스 코리아가 8일부터 19일까지 12일간 2만4000여명의 고객에게 행운을 선물하는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뉴이어 원더 스크래치 이벤트는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의 당첨 행운을 얻을 수 있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 동안

    2025-01-07 최신혜 기자
  • '디지털 전환' DNA 심는 대상그룹… 성장동력 확보

    대상그룹이 조직 전반에 데이터 기반 문화를 심기 위한 대규모 디지털 전환(DT)를 가속화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대상그룹은 제품 기획부터 개발, 운영에 이르는 전 단계의 디지털화를 추진하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DAYS(Data All Your Needs)’가

    2025-01-07 조현우 기자
  • CJ프레시웨이, 포케 전문점 '슬로우캘리'에 연간 150억원 규모 식자재 공급

    CJ프레시웨이가 포케 전문점 ‘슬로우캘리’에 연 150억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슬로우캘리는 지난 2018년 서울 연남동에서 시작한 국내 최초 포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현재 전국에서 16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대표 메뉴로는 클래식 연어 포

    2025-01-06 조현우 기자
  • [단독] 농심, 비건 레스토랑 철수… 적자에 '포리스트키친' 문 닫았다

    농심이 2022년부터 운영해오던 비건 레스토랑 사업을 철수했다. 경기침체로 외식 소비가 저조한 데다, 비건 파인다이닝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지 않은 점이 배경으로 꼽힌다.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잠실 롯데월드몰 6층에서 운영하던 비건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포리스트키친'

    2025-01-06 최신혜 기자
  • 하이트진로, 해커그룹에 당했다… 새해 벽두부터 랜섬웨어 공격

    주류기업 하이트진로가 새해부터 랜섬웨어 공격으로 골치를 앓고 있다. 지난 1일 해커그룹으로 추정되는 랜섬웨어 공격을 받았기 때문. 이 과정에서 고객 정보가 유출된 것으로 의심되는 상황이다. 회사 측은 서둘러 고객에게 알리고 전산시스템을 정비했지만 자칫 새해부터 아찔한

    2025-01-06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