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시각장애인 의견 반영해 케챂·마요네스에 '점자 스티커' 적용

    오뚜기가 시각장애인의 편의성 제고를 위해 국내 소스류 최초로 국민 소스인 ‘토마토 케챂’과 ‘골드 마요네스’에 점자 스티커를 적용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오뚜기 케챂과 마요네스에 적용된 점자 스티커는 시각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층이 마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제품명 등

    2024-10-22 최신혜 기자
  • 레뱅, ‘샤또 무사르’ 오너 방한… 20주년 기념행사 개최

    레뱅은 지난 9월 30일, 레바논의 전설적인 와이너리 샤또 무사르(Chateau Musar)와의 20주년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특별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샤또 무사르의 3대 오너인 마크 호사르(Marc Hochar)가 방한해 자리를 빛냈다

    2024-10-21 강필성 기자
  • BAT로스만스, 프리미엄+대중성 무장한 ‘글로 하이퍼 시리즈’로 시장 공략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 ‘하이퍼 시리즈(HYPER range)’를 필두로 하반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고 21일 밝혔다.하이퍼 시리즈는 ‘최상의 기술력을 응집’한 하이퍼 프로(HYPER pro)에 ‘핵심에 집중’한 하이퍼(HYPER)를

    2024-10-21 강필성 기자
  • 애사비 열풍 올라단 빙그레, 건기식 사업 확대

    빙그레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를 통한 다이어트 제품을 잇따라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 중이다. 빙그레의 다이어트 제품 출시는 '슬림케어 나이트' 단종 2년 만이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오는 31일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비

    2024-10-21 최신혜 기자
  • bhc치킨, 캐나다 시장 첫 진출… "5년 내 북미 시장 300개 목표"

    bhc치킨이 캐나다 토론토에 1호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향후 5년 내에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 지역에 30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한다는 계획이다.이번에 오픈한 1호점은 최근 캐나다 토론토 다운타운의 최고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

    2024-10-21 최신혜 기자
  • 지역 상생 나선 남양유업, 진도 ‘강황’ 발효유 만든다

    남양유업이 전라남도 진도군 특화 작목인 ‘강황’을 활용한 발효유 ‘골든요’ 생산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지역 농가의 판로 확대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사업의 일환이다.골든요는 1A등급 국산 원유에 강황 발효액을 첨가한 제품으로 한 병에 380pp

    2024-10-21 최신혜 기자
  • "빼빼로·제로, K푸드 우수성 알려" 롯데웰푸드, '시알 파리 2024' 참가

    롯데웰푸드는 프랑스 파리 노르 빌팽트 전시장에서 개최된 ‘시알 파리 2024’에 참가해 K-푸드의 우수성과 롯데 브랜드의 매력을 알렸다고 21일 밝혔다.‘시알 파리’는 독일 아누가, 일본 푸덱스와 함께 세계 3대 식품 전시회로 꼽힌다. 올해 60주년을 맞은 ‘시알 파리

    2024-10-21 최신혜 기자
  •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 첫 신제품, ‘골든블루 쿼츠’로 가정시장 승부수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가 골든블루의 새로운 라인업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로 승부수를 띄운다. 이 제품은 박영수 골든블루 회장의 둘째 딸인 박 대표가 지난 3월 취임한 이후 첫 신제품이다. 21일 골든블루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유흥시

    2024-10-21 강필성 기자
  • 일동후디스 하이뮨, 출시 4년6개월만에 누적 매출 5000억 달성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출시 4년6개월 만에 누적 매출 5000억원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일동후디스만의 연구개발 노하우와 제품력으로 이뤄낸 결과이다. 일동후디스는 국내 단백질 보충제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독보적인 1위를 수성하고 있다.하이뮨은

    2024-10-21 최신혜 기자
  • "안먹는 소스, 불닭 소스로 바꿔드려요" 삼양라운드스퀘어, 글로벌 통합 마케팅 포문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세계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의 중심지인 뉴욕 한복판에서 ‘소스 익스체인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펼쳤다고 21일 밝혔다.현지시간으로 10월 17일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은 세계 곳곳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통합 마케팅 ‘스플래시 불닭(Splash Buldak)

    2024-10-21 조현우 기자
  • KGC인삼공사, 한국당뇨협회와 혈당 관리 제품 공동개발 MOU 체결

    KGC인삼공사는 한국당뇨협회와 당뇨병 예방·관리에 대한 대중의 인식 제고 및 혈당 관리 제품 공동개발을 위해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MOU는 양측이 협력해 당뇨인(당뇨병환자)은 물론 국민의 건강증진을 돕고, 혈당 관리 제품을 공동개발함으로써

    2024-10-20 이미현 기자
  • 코카-콜라, 류승룡 앞세운 ‘코크 & 밀’ TV 광고공개

    코카-콜라가 오는 21일 류승룡을 필두로 오정세, 박지영 등 배우들과 함께 신규 ‘코크 & 밀(Coke & Meal)’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천만 배우 류승룡 비롯한 명품 배우 오정세, 박지영,

    2024-10-20 이미현 기자
  • KT&G, 사모펀드 FCP와 3년째 갈등… 결국 또 표대결로?

    사모펀드 프래쉬라이트 캐피탈 파트너스(FCP)가 KT&G에 한국인삼공사의 인수안을 제안하면서 KT&G와 FCP의 갈등이 다시 재점화될 조짐이다. 무엇보다 KT&G가 FCP의 제안을 받아드릴 가능성이 크지 않다는 점에서 내년 또 정기 주주총회에서 또

    2024-10-18 강필성 기자
  • 뚜레쥬르 "베트남 코코넛 농가과 동반상생 결실, '랏소 케이크' 메가히트 등극"

    CJ푸드빌 뚜레쥬르가 베트남에서 로코노미(로컬+이코노미) 상품을 통해 글로벌 ESG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뚜레쥬르는 베트남에서 현지 농가의 코코넛을 활용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베트남에서

    2024-10-18 최신혜 기자
  • 롯데칠성음료, ‘2024 한국IR대상’ 우수상 수상… 4년 연속 쾌거

    롯데칠성음료가 ‘2024 한국IR대상 시상식’에서 유가증권시장 기업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행사는 17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열렸다. 한국IR대상은 한국IR협의회가 2001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적극적이고 효율적인 IR활동과 주주친

    2024-10-18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