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산부터 우의까지" 스타벅스, 英 헌터 협업 프리퀀시 7종 선봬

    스타벅스 코리아가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헌터(HUNTER)와 손잡고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해한다고 9일 밝혔다.5월 16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증정품은 총 7종이다. 올해 스타벅스는 ‘LIGHT UP YOUR SUMM

    2024-05-09 조현우 기자
  • 제주맥주, 매각 무산되나… 인수기업 자금조달 차질

    제주맥주의 매각이 무산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제주맥주의 경영권을 사들이기로 한 더블에이치엠이 기한 내 주식 매각 잔금을 납부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경영진의 교체가 진행될 예정이었던 주주총회도 모두 연기됐다.자동차 수리업체가 국내 1위 제주맥주를 품는 과정에서

    2024-05-08 강필성 기자
  • 'MZ 핫플' 시몬스 테라스 신상 카페로,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론칭

    시몬스가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 신상카페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아메리칸 칼리지 감성을 담은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는 2층 규모로 미국 대학교 카페테리아와 체육관, 락커룸 등을 연상케 하는 이국적인 공간으로 꾸며졌다.1층은 레트로한 메

    2024-05-08 조현우 기자
  • [만났조]

    김숙진 CJ제일제당 P-Rice 경영리더 "햇반, '한국' 앞세워 글로벌 공략”

    [만났조]는 조현우 기자가 직접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줄인 단어입니다. 먹고 마시고 쇼핑하고 즐기는 우리 일상의 단편. ‘이 제품은 왜 나왔을까?’, ‘이 회사는 왜 이런 사업을 할까?’ 궁금하지만 알기 어려운, 유통업계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여러분

    2024-05-08 조현우 기자
  • 농심, AI 기반 데이플러스 광고 공개… '마케팅 경쟁력 강화'

    농심은 AI를 기반으로 제작한 ‘데이플러스’ 광고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지난 4월 출시한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제작된 이번 광고는 프롬프트를 활용해 제작한 AI를 영상화해 만들었다.영상재생 속도를 1.5배 빠르게 하는 스페드업(Sped

    2024-05-08 조현우 기자
  • 가벼워지니 매출 훨훨… '0 칼로리 죠스바·스크류바' 720만개 팔렸다

    롯데웰푸드가 선보인 ‘0 칼로리’ 아이스크림 2종이 출시 1개월 만에 초도물량의 두 배가 넘는 720만개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8일 밝혔다.지난 달 선보인 ‘스크류바 0kcal’와 ‘죠스바 0kcal’는 칼로리 걱정 없이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빙과 제품이다.

    2024-05-08 조현우 기자
  • 풀무원, 나또 전 제품 리뉴얼… "신규 종균으로 성분 업그레이드"

    풀무원이 새롭게 개발한 종균을 나또 전 제품에 적용해 리뉴얼한다고 8일 밝혔다.풀무원은 지난 2005년 ‘유기농 나또’를 처음 선보인 이후,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한국형 나또’를 꾸준히 출시해 국내 나또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2023년 기준 시장 점유율

    2024-05-08 조현우 기자
  • "홍삼·비타민 팝니다" 당근마켓·번개장터서 건강기능식품 거래 허용

    개인간 거래가 불가능했던 건강기능식품이 중고 거래 플랫폼을 통해 사고 팔 수 있게 된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식품의약품안전처는 5월 8일부터 ‘건강기능식품 개인 간 거래 시범사업’을 시작한다. 이는 지난 1월 국무조정실 규제심판부의 건강기능식품 개인 간 거래에 대한

    2024-05-07 조현우 기자
  • "전세계 7328병 한정" 아르망 드 브리냑, '블랑 드 누아 아상블라주 No. 4' 출시

    ‘아르망 드 브리냑(Armand de Brignac)이 새로운 샴페인 ’블랑 드 누아 아상블라주 NO. 4‘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브랑 드 누아 아상블라주 No. 4는 2013·2014·2015년 3종의 빈티지 샴페인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광물의 향을 시작으로

    2024-05-07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이취·혼탁 사과… 무해하지만 자진 리콜"

    하이트진로가 최근 발포주 필라이트의 이취 및 혼탁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하이트진로는 7일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 명의 입장문을 통해 “소비자 여러분들께 최고의 제품을 드리기 위해 노력했는데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됐다”며 “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들

    2024-05-07 강필성 기자
  • 8년 만에 'KCON JAPAN' 부스 여는 농심 … 신라면 알리기 '사활'

    농심이 ‘KCON JAPAN 2024’에 참가해 일본 소비자 접점을 넓힌다. 2016년 이후 8년만이다. 그간 미국과 중국에 비해 성장성이 둔화됐던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기 위함으로 풀이된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

    2024-05-07 조현우 기자
  • "3개국 학생 문화교류" 대상그룹,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참가자 모집

    대상그룹이 제4회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4th DAESANG Eat & Travel Film Festival(DAESANG E.T.F.F.)’ 참가학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영화제는 ‘FILM THE EATRAVEL’라는 슬로건

    2024-05-07 조현우 기자
  • CJ 비비고, PGA투어 정규대회 '더CJ컵' 호평 속 폐막… K푸드로 전 세계 홀려

    CJ제일제당 비비고가 PGA투어 정규대회 ‘더 CJ컵’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한국 식문화를 전파했다.CJ제일제당은 지난 2일부터 나흘간 미국 텍사스 댈러스의 TPC 크레이크랜치에서 열린 PGA투어 정규대회 ‘THE CJ CUP BYRON NELSON(더 CJ컵)’

    2024-05-06 문은혜 기자
  • 삼립, 성수동에 정통크림빵 60주년 팝업스토어 ‘크림 아뜰리에’ 열어

    삼립이 정통크림빵 60주년을 맞아 팝업스토어 ‘크림 아뜰리에’를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크림 아뜰리에는 삼립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정통크림빵 출시 60년을 맞아 정통크림빵의 핵심인 ‘크림’을 활용해 즐겁고 의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는 이달 6일부

    2024-05-06 문은혜 기자
  • 동원F&B, 1분기 영업이익 498억원… 전년比 14.8% ↑

    동원F&B는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4.84% 증가한 498억8400만원을 기록했다고 3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1조1190억원으로 3.54% 늘어났다. 당기 순이익은 456억원으로 52.43 신장했다.

    2024-05-03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