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데일리 창간 20년] 임형섭 신세계푸드 대표 "시장경제 발전과 정론의 길 선도"
뉴데일리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대한민국 시장경제의 발전을 위해 달려온 온 뉴데일리 20년의 노력에 독자로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지나온 20년을 발판으로 앞으로도 뉴데일리가 대한민국 시장경제 발전과 정론의 길을 선도하는 언론의 역할을 다해주시리라 기대
2025-10-16 조현우 기자 -
[뉴데일리 창간 20년]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자유민주주의·시장경제 지켜와"
뉴데일리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가치를 지켜온 정론 미디어로서 지난 20년간 보여주신 사명과 노력에 깊이 감사드립니다.앞으로도 독자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언론으로 발전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2025-10-16 조현우 기자 -
[뉴데일리 창간 20년] 김동찬 삼양식품 대표 "세상과 사람 이어주길"
뉴데일리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앞으로도 뉴데일리가 더 넓은 세상과 더 많은 이들을 이어주는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기를 기대합니다.
2025-10-16 조현우 기자 -
글로벌 전문가 영입한 롯데웰푸드 … 인도 시장 '연매출 1조' 시동
롯데웰푸드의 자회사 롯데 인디아가 아이스크림 부문인 하브모어에 코카콜라 출신 데바브라타 무케르지(Debabrata Mukherjee) 전무를 영입했다.코카콜라 글로벌과 주요 다국적 기업에서 30여년간 근무해온 새로운 리더십을 통해 롯데 인디아는 2032년까지 매출 1조
2025-10-16 조현우 기자 -
이디야커피, '붕어뻥 키링 굿즈' 이벤트에 1만명 몰렸다 … "정식 출시"
이디야커피가 SNS 채널에서 진행한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에 약 1만1000명이 몰렸다고 16일 밝혔다.이디야커피는 지난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인스타그램, X(옛 트위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했다. 총 240명을 추첨해 키링을 증
2025-10-16 조현우 기자 -
hy, 신규 슬로건 '하우 아 유' 공개 … 기업 운영 철학 표현
hy가 새로운 슬로건 ‘하우 아 유(how are you)’를 공개했다.16일 hy에 따르면 신규 슬로건은 한국야쿠르트에서 지금의 이름으로 바꾼 후 내건 첫 공식 슬로건이다. hy는 이를 통해 소비자 지향적인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슬로건
2025-10-16 조현우 기자 -
신세계푸드, 박준서 제빵 명장과 협업 신상품 5종 선봬
신세계푸드가 SSG닷컴이 진행하는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 팝업행사에서 베이커리 박준서 명장 부스를 연다고 16일 밝혔다.베이커리 박준서 명장은 대한민국 제11대 제과제〮빵 명장으로 주요 베이커리 대회에 다수 수상 경력의 베이커리 장인이다.신세계푸드가 이번에 선보이는
2025-10-16 조현우 기자 -
SPC삼립, '프리미엄 테프 발효 효소' 누적 500만개 판매
SPC삼립의 프리미엄 유산균 전문 브랜드 ‘빌드(biild)’가 선보인 프리미엄 테프 발효 효소가 누적 판매량 500만포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빌드는 삼립의 80여년 발효과학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유산균 전문 브랜드로, 김치 유래 특허 유산균으로 만든 독점 원료
2025-10-16 조현우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 굿윌스토어에 ‘A2+우유’ 총 4300개 후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난 15일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기 위해 굿윌스토어에 ‘A2+우유(170ml)’ 총 4300개를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는 장애인을 우선 고용해 경제적 자립을 돕는 직업 재활 시설이다.
2025-10-16 최신혜 기자 -
[2025 국정감사]
SPC 도세호 대표 "시화공장 사고는 인재 … 안전관리자 더 늘릴 것"
“시화공장에서 발생한 사고는 인재(人災)가 맞다.”15일 국회에서 열린 기후에너지환경노동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도세호 SPC 대표는 사고가 인재가 맞지 않느냐는 김소희 국민의힘 의원의 질문에 “말씀에 공감한다”면서 이같이 말했다.앞서 5월 19일 경기 시흥시 SPC삼립 시
2025-10-15 조현우 기자 -
베트남도 '골든키즈' … 매일·남양유업, 프리미엄으로 해외 시장 공략
매일유업과 남양유업이 저출산으로 인해 위축된 국내 시장 대신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다.동남아시아, 특히 베트남은 많은 인구와 높은 출산률로 인해 국내 시장을 대체할 수 있는 성장동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는다.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은 최근 베트남 내 매일유업
2025-10-15 조현우 기자 -
버거킹, LCK 우승팀 젠지와 협업 … '펜타치즈와퍼' 한정 출시
버거킹이 고객 경험을 넓혀가는 브랜드 캠페인 ‘Have it your way’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특정 인물의 추천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첫 번째로 LCK 최종 우승팀 젠지(Gen.G)와 함께 진행한다.‘Have it your way’ 캠페인은 ‘○○가
2025-10-15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슈퍼말차 손잡고 '비비고 말차 붕어빵' 출시
CJ제일제당이 유기농 말차 브랜드 슈퍼말차와 협업을 통해 ‘비비고 말차 붕어빵’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말차 원료를 함유한 크림 필링과 빵으로 말차의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국산 찹쌀가루를 활용한 CJ제일제당만의 차별화된 ‘프리믹스 기술
2025-10-15 조현우 기자 -
이디야커피, '겨울 간식' 출시 20여일만에 판매량 15만개 돌파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선보인 겨울 간식이 20여일만에 누적 판매 15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이디야커피가 출시한 겨울 간식은 ▲팥·슈크림 붕어빵 ▲꿀 호떡 ▲콘치즈 계란빵 ▲옥수수 찰빵 등 4종이다.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는 붕어빵이다. 팥 붕어빵과 슈크림
2025-10-14 조현우 기자 -
조리 효율화 했더니 CJ프레시웨이, 상품 매출 전년대비 2배 ↑
CJ프레시웨이가 외식 프랜차이즈 전용 조리 효율화 식자재 상품군 확대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현재 CJ프레시웨이의 조리 효율화 상품은 30여 종이다. 상품군은 양념육, 국·탕·스프 베이스, 찌개·안주용 밀키트 등으로 구성된다. 대표 품목은 ▲고추장돼지불고기 ▲닭갈비
2025-10-14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