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 2025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

    오뚜기가 2025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10월 20일까지 총 8일간이며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모집부문은 ▲B2C영업 ▲B2B영업 ▲마케팅 ▲디자인 ▲판매전략 ▲SCM ▲글로벌영업 ▲생산

    2025-10-14 조현우 기자
  • 7억병 팔린 '새로' 소주 … 다양한 스토리 담은 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

    롯데칠성음료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가 누적 판매 7억병을 돌파했다. 새로는 제로슈거 소주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주 대표 주자로 자리잡는 것을 목표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는 중이다. 13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2022년 9월 중순 첫 선을

    2025-10-13 최신혜 기자
  • 식품업계, 獨 식품박람회 아누가서 빛났다 … K-푸드 종주국 위상 알려

    국내 주요 식품기업들이 독일 쾰른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 ‘아누가 2025(ANUGA 2025)’에 참가해 K-푸드를 세계 시장에 알렸다.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아누가 2025는 글로벌 식품 산업의 흐름과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

    2025-10-13 조현우 기자
  • 17년만에 생생 신제품 … 농심, '생생납작떡볶이면' 출시

    농심이 ‘생생납작떡볶이면’을 출시한다. 2008년 이후 17년 만에 선보이는 생생 브랜드 신제품이다.13일 농심에 따르면 생생납작떡볶이면은 농심의 생면 제조 기술을 활용해 분식점 떡볶이를 면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먼저 생면을 납작한 모양으로 만들어 더욱 쫄깃하고 볼

    2025-10-13 조현우 기자
  • 동원F&B, 日 수산기업 '마루하니치로' 손잡고 'WILDish 고추참치볶음밥' 출시

    동원F&B가 한일국교정상화 60주년을 맞아 일본 수산기업과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한다. 동원F&B는 일본의 수산 가공식품 1위 기업 '마루하니치로'와 공동 개발한 'WILDish 고추참치볶음밥'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한일국교정상화

    2025-10-13 최신혜 기자
  • 개발만 18개월 … 스타벅스, 한글 표기한 원두 '별빛 블렌드' 국내 단독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국어를 원두명에 반영한 ‘별빛 블렌드’를 국내 단독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별빛 블렌드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6주년을 맞아 국내 MD팀이 직접 기획하고, 글로벌 스타벅스의 전문 커피 개발자와 함께 약 1년 6개월여에 걸쳐 공동 개발한 원두다.원

    2025-10-13 조현우 기자
  • 우준열 모두투어 사장, 임직원에 20억원 규모 특별 격려금 지급

    모두투어가 지난 1일, 약 20억원 규모의 특별 격려금을 전 임직원에게 지급했다고 13일 밝혔다. 업계 내 이례적 규모다. 이번 격려금은 기간제 근로자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올 한 해 여행업계의 불확실한 대내외 변수 속에서도 묵묵히 자리에서 최선을

    2025-10-13 최신혜 기자
  • "수험생 응원합니다" … 정관장 '아이패스', 수능 D-30 응원 캠페인

    정관장 청소년 공부체력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가 수능을 한 달 앞두고 수험생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정관장은 오는 10월31일까지 ‘아이패스 에너지샷(7입 4개세트 또는 28입)’을 구매한 고객에게 수능 대박 및 대입 합격을 기원하는 ‘Xe

    2025-10-13 최신혜 기자
  • 독립운동가 이봉창 의사 순국 93주기 추모식 거행

    이봉창 의사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기리는 제93주기 추모식이 10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효창공원 내 이봉창 의사 묘전에서 거행됐다. 사단법인 이봉창의사기념사업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추모식에는 전종호 서울지방보훈청장을 비롯한 보훈 관련 인사와 일반시민 약 100명

    2025-10-10 최신혜 기자
  • 외식경기 살아날까 … 9월 외식 가맹사업 신규 등록 올해 최대

    9월 신규 프랜차이즈 등록 건수가 올해 들어 가장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정치적 불확실성이 해소됨에 따라 소비자심리지수, 외식산업경기동향지수 등이 조금씩 상승하며 외식 시장 부활에 대한 기대감이 생겨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다만 물가 상승이 계속되는 형국에 소비자심

    2025-10-10 최신혜 기자
  • 냉동만두 시장 장악한 CJ제일제당 … '비비고 얇은피 왕교자'로 격차 벌린다

    CJ제일제당이 성장세가 둔화된 냉동만두 시장에서 점유율 확대를 위해 ‘비비고 얇은피 왕교자’를 선보였다. 과거 군교자, 청양고추만두 등 얇은피 제품을 출시한 바 있지만 대표 제품인 왕교자에 ‘얇은피’라는 타이틀을 적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CJ제일제당은 지난달 자사몰

    2025-10-10 조현우 기자
  • SPC그룹, 차세대 통합 ERP 시스템 구축 … 디지털 전환 가속화

    SPC그룹이 차세대 ERP(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 한다고 10일 밝혔다. 앞으로도 IT 및 AI 신기술을 선제적으로 도입해 ‘그레이트 푸드 컴퍼니’의 비전을 실현해나가겠다는 의지다. SPC그룹은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급변하는

    2025-10-10 최신혜 기자
  • "파리 한가운데서 김장" 대상, 프랑스 파리15시 '김치의 날 공식 제정 동참

    대상이 AMA협회, SF글로벌라이즈와 함께 프랑스 파리15시 '김치의 날' 공식 제정이라는 역사적 성과를 거뒀다.유럽연합(EU) 공공기관 차원에서 ‘김치의 날’을 공식 기념일로 제정한 최초 사례로, 유럽 내 김치 확산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10일 대상에

    2025-10-10 최신혜 기자
  • 풀무원, 아누가 2025서 두부·김치로 유럽 사로잡았다 … 현지 유통망 확대 시동

    풀무원이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인 독일 ‘아누가 2025(ANUGA 2025)’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유럽 시장 진출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풀무원은 지난 4일부터 8일(현지시간)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 ‘아누가 2025’에서 K-푸드관 내 70㎡ 규모의 대형 부스

    2025-10-09 김보라 기자
  • '숏폼으로 뜬 매운 김치' … SNS로 MZ 지갑 여는 식품기업

    식품업계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홍보를 강화 중이다. TV 광고보다 광고비를 줄이면서도 M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 빠른 확산력으로 단시간에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매운맛으로 화제가 되고 있

    2025-10-07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