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다로운 'MZ 픽' 지도 만든다 … 오비맥주 '카스 커넥트' 론칭

    오비맥주가  ‘카스 커넥트’를 론칭하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비맥주는 최근 ‘카스 커넥트’ 베타 버전 운영에 나섰다. 사용자가 원하는 테마와 지역을 고르면, 카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추천해주는 형태다.테마는 MZ

    2025-09-11 조현우 기자
  • 신세계푸드, '건강빵' 출시 3주만에 1.5만개 팔려 … "통밀 수요 확인"

    신세계푸드는 소비자 조사 결과를 토대로 만든 건강빵 수요에 힘입어 ‘건강빵’ 제품 개발에 속도를 낸다.지난달 이마트 내 베이커리(블랑제리·E베이커리)에서 출시한 건강빵 ‘통밀곡물쌀빵'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3주만에 1만5000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이에 신세계푸

    2025-09-11 조현우 기자
  • 이디야커피, 가맹점주협의회와 상이군경 대상 봉사활동 전개

    이디야커피는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상이군경복지관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국가유공자 상이군경과 복지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9월 10일 진행된 이날 봉사에는 가맹점주협의회장

    2025-09-11 조현우 기자
  • 맥도날드와 또 만난 'BTS' … '타이니탄' 해피밀 토이 한정 출시

    맥도날드가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 해피밀 토이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로,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통해 글로벌 팬덤의 사랑을 받아왔다. 맥도날드가 해피밀 토이로 선

    2025-09-11 조현우 기자
  • KGC인삼공사, 홍삼의 '콜레스테롤 개선 기전' 최초로 규명

    홍삼이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하는 기전이 과학적으로 확인됐다.KGC인삼공사는 홍삼이 고지혈증을 유발하는 핵심 단백질인 PCSK9 발현을 억제해 혈중 지질 수치를 낮춘다는 기전을 최초로 규명했다고 11일 밝혔다. 기존에 홍삼이 지질 수치를 낮추고 고지혈증 및 심혈

    2025-09-11 최신혜 기자
  • 농심, 츄파츕스 '사워젤리 시리즈' 올들어 누적 800만개 판매

    농심이 국내 유통을 맡고 있는 츄파춥스 ‘사워 젤리’ 시리즈가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누적 판매량 8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츄파춥스 사워 젤리는 강한 산미와 조화로운 단맛의 밸런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젤리 경험을 추구하는 1020세대 사이에서 SNS 인증

    2025-09-11 조현우 기자
  • 롯데칠성 순하리, 美 판매 채널 2.3만개점 돌파 … 2023년 대비 8배 ↑

    롯데칠성음료가 미국 소주 시장에서 ‘순하리 처음처럼(이하 순하리)’을 필두로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며 글로벌 도약을 위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롯데칠성음료는 순하리 판매채널이 올해 상반기 미국에서 2만3000여개 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2023년 말 2700여개

    2025-09-11 최신혜 기자
  • SPC그룹, 美 '치폴레'와 합작 법인 설립 … 내년 한국·싱가포르 1호점 연다

    SPC그룹이 미국의 대표 멕시칸 푸드 브랜드 ‘치폴레(Chipotle)’를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도입한다고 11일 밝혔다.SPC그룹 계열사 빅파이트컴퍼니는 ‘치폴레 멕시칸 그릴’과 합작법인 S&C Restaurants Holdings Pte. Ltd.를 설립하고

    2025-09-11 조현우 기자
  • [대까기] 이 모든게 9900원 무제한이라고? 애슐리퀸즈 '디저트 뷔페'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져 나오는 온갖 신제품들. 그렇다고 모든 제품을 구매해 볼 수는 없는 일이다.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 뉴데일리 생활유통부 기자들이 직접 제품을 시식하고 체험해 보는 기획, 대까기(대신 까주는 기자들)를 준비했다. [편집자주]외식물가가 천정부지로 오르

    2025-09-10 최신혜 기자
  • 신사업 카드 만지는 삼양라운드스퀘어 … 유제품 육성 가능성은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삼양라운드힐을 통해 유제품 사업 등을 통한 다각화 카드를 만지작거리고 있다.아직 구체화된 내용은 없다는 입장이지만, 라면 외 사업을 통한 외형 성장과 계열사간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은 커지고 있다.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최근 ‘삼양요

    2025-09-10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커플' 영상 1억뷰 돌파 … 매출도 동반상승

    CJ제일제당의 편의형 코인육수 제품인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영상이 3개월만에 합계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지난 6월 공개된 영상은 1분 분량의 결혼생활 에피소드 5편으로 제작됐으며,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이 부부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결혼생활에서

    2025-09-10 조현우 기자
  • 40년간 숙성된 시간의 풍미 … 더 글렌드로낙 '울트라 고연산 프리미엄 라인' 위스키

    한국브라운포맨이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렌드로낙’의 고연산 시리즈 ‘울트라 프리미엄 라인’ 출시를 앞둔 프리뷰 행사를 개최했다.지난 8월 28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 홀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위스키 매거진’ 명예의 전당에 오른 최초의 여성 마스터 블렌더인

    2025-09-09 조현우 기자
  • '인도' 아이스크림·과자 세금 18→5% … 롯데웰푸드·오리온 전략은?

    인도가 GST(간접세금) 개혁을 앞두면서 시장에 진출한 국내 기업들도 분주해지고 있다. 14억명의 인구를 가진 초대형 시장인 만큼, 현지 경쟁사들의 전략 역시 직접적인 수익과 직결될 수 있기 때문이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도 정부는 9월 22일부로 간접세금 구조를

    2025-09-09 조현우 기자
  • 농심 '비29', 편의점 전 채널로 확대 … 재출시 7개월만에 110만봉 팔려

    농심이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스낵 ‘비29’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현재 편의점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29의 유통망을 오는 15일부터 편의점 전 채널로 확대하고 이후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으로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비29는 1981년

    2025-09-09 조현우 기자
  • 찍어먹는 재미에 '푹' 빠졌더니 매출 '팍' … 오리온, '찍먹' 시리즈 인기

    오리온이 자사 ‘찍어 먹는’ 제품들의 올해 8월까지 누적 매출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먼저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은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2025-09-09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