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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진자 증가에 배달 다시 급증… 치킨업계, '할인전' 돌입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연일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단계적 일상회복에도 제동이 걸렸다. 강화된 방역조치 등에 따라 다시 배달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치킨업계가 연말 특수를 맞아 할인행사 공세에 나섰다.8일 제너시스BBQ에 따르면 최근 정부가
2021-12-08 임소현 기자 -
커피원두 가격 급등세… '중가' 전략 이디야 웃을까
커피 원두 가격이 연일 고공행진하고 있는 가운데, 내년 상반기까지 국내 카페업계에도 여파가 미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저가 커피 브랜드들이 버티지 못할 것이라는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중가' 전략을 고수해온 이디야가 수혜를 입을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지난 7일
2021-12-08 임소현 기자 -
오리온, 베트남 신성장동력으로 '견과' 낙점
오리온은 베트남에서 신규 견과 브랜드 ‘쏙포’(Sóc Phố)를 출시하고 현지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7일 밝혔다.‘쏙포’는 베트남어로 다람쥐를 뜻하는 ‘Sóc’과 도시를 의미하는 ‘Phố’를 결합한 ‘도시다람쥐’라는 재미있는 제품명이다. 베트남이 주산지인 캐슈너트와
2021-12-07 임소현 기자 -
치솟는 원두 가격에 '캡슐커피' 10% 인상… 스타벅스는?
국제 커피 원두 가격 급등으로 캡슐커피 1위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가격이 오른다.7일 업계에 따르면 네슬레코리아는 내년 1월1일부로 캡슐커피 가격을 10% 인상한다. 이에 따라 정기 배송 서비스인 캡슐투도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웹숍,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2021-12-07 김보라 기자 -
교촌치킨, 전국에 치킨 5000마리 전달… 선한 영향력 전달
교촌에프앤비가 올해 새롭게 마련한 치킨 나눔 프로젝트 ‘촌스러버 선발대회(Chon’s lover)’를 통해 전국에 총 5000마리 치킨을 전달했다.교촌은 지난 9월 시작한 치킨 나눔 프로젝트 ‘촌스러버 선발 대회’를 통해 선정된 촌스러버들의 사연에 맞춰 10월 말부터
2021-12-07 임소현 기자 -
제주 스타벅스서 사라진 '일회용컵'
제주도 지역 모든 스타벅스 매장에서 일회용컵이 사라진다.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제주도 지역 23개점을 일회용컵이 없는 매장으로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매장용 머그, 개인컵, 다회용컵으로만 음료를 제공한다.다회용컵 반납기는 제주도 지역 스타벅스 23개 전 매장을 비롯해,
2021-12-07 임소현 기자 -
연말 성수기에 판 갈린 주류업계 '쓴맛 소주 vs 달콤한 와인'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빠르게 확산되면서 주류업계의 표정이 엇갈리고 있다.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에 대한 기대감이 컸던 소주, 맥주 회사들은 얼어붙는 시장 환경에 침통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는 반면 와인, 위스키 수입사들은 연말 특수의
2021-12-07 강필성 기자 -
롯데푸드, 육가공 올 수출 목표 '100억' 달성… 캔햄 수출 확대
롯데푸드가 '로스팜' 등 캔햄을 주력으로 한 육가공 수출의 올해 목표치였던 100억원 매출을 이미 넘어섰다. 김천 도축장을 연내 폐업하는 등 육가공 사업 강화에 본격적으로 착수한다.7일 롯데푸드에 따르면 회사의 육가공 수출액은 올해 누적 100억원을 넘어섰다. 2018
2021-12-07 임소현 기자 -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 고창 소외계층에 김장김치 기부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이 고창군 내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김장김치 450상자(4.5톤)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지난 3일 고창군청에서 유기상 고창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2021 희망김장 나누기’ 전달식을 가졌다. 해당 김치는
2021-12-06 임소현 기자 -
CJ프레시웨이, 고객사와 동반 성장… 레스토랑 간편식 시장 진출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외식 고객사와 협력해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레스토랑 간편식) 시장에 진출한다.6일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회사는 그간 쌓아온 식품·유통 노하우와 인프라를 활용해 외식 고객
2021-12-06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현장 직원, 생수병 5.4만개로 만든 유니폼 입는다
롯데칠성음료가 빈 생수 페트병을 직접 회수해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유니폼 3000벌을 현장 직원에게 지급하며 ESG경영 실천에 앞장선다.친환경 유니폼은 ‘Re:Green 자원순환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올해 상반기부터 송추가마골, 코다차야 등 거래처와 온라인 공식
2021-12-06 임소현 기자 -
레뱅드매일, 버번 배럴에 숙성한 와인 '1924' 출시
레뱅드매일이 스피리츠 배럴 와인 브랜드인 델리카토 ‘1924’ 2종을 출시했다.3일 레뱅드매일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와인은 ‘1924 스카치 배럴 에이지드 샤르도네’와, ‘1924 포트 배럴 에이지드 피노누아’ 2종이다.‘1924’ 브랜드는 델리카토에서 최근 새롭게
2021-12-03 조현우 기자 -
캠핑에 감성 더한 식품업계, 식지 않는 '캠핑굿즈' 열풍
식품업계 캠핑 굿즈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3일 업계에 따르면 SPC그룹의 던킨은 캠핑 전문 브랜드 브루클린 웍스와 협업한 두 번째 굿즈 스토리지 박스를 선보인다. 오는 12월 6일 출시되는 던킨의 스토리지 박스는 캠핑 등 야외 활동은 물론 감성적인 인테리어
2021-12-03 김보라 기자 -
이른 추위에 온장음료 매출 '쑥쑥'… 롯데칠성, 전년비 최대 60% 증가
예년보다 이른 추위에 온장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편의점과 음료업계는 온장음료 판매 증가세가 뚜렷해지자, 관련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마케팅에 힘을 주는 모양새다.3일 기상청 향후 3개월 날씨 전망에 따르면 올해 평균 기온이 예년보다 낮을 확률은 40%다.
2021-12-03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동작 시장상권 살리기 앞장
롯데칠성음료는 동작상권 르네상스 사업 구역 4개 시장 상인회 및 사당 1,2동 주민 자치회와 2일 ‘42 스트리트(Street)’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42 스트리트’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지역상권 활성화 프로젝트인 ‘상권 르네상스 공모사업’에 선정된
2021-12-02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