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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개발공사, 페트병 자동수거보상기로 탄소배출량 70톤 감축
제주삼다수가 제주에서 페트병 자동수거보상기 운영을 통해 탄소 배출량 70톤을 줄이는데 성공했다.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그린 홀 프로세스’ 친환경 경영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페트병 자동수거보상기 운영 성과를 종합해 16일 발표했다.페트
2021-12-16 임소현 기자 -
윤홍근 BBQ 회장, 베이징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장 내정
대한빙상경기연맹 윤홍근 회장이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장으로 내정됐다.2022년 2월 4일부터 20일까지 중국 베이징 일원에서 개최되는 베이징동계올림픽은 지구촌 최대의 동계스포츠 축제로 90여개국 5000여명의 선수단이 7종목에 참가한다.대한체육회는 국
2021-12-16 임소현 기자 -
폴 바셋, 친환경 종이컵 도입… 커피업계 친환경 전환 박차
커피전문점 업계가 '친환경'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16일 폴 바셋은 한솔제지와 손잡고 커피전문점 최초로 전 매장에 친환경 종이컵을 도입하며, ESG경영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폴 바셋은 지난 15일 엠즈씨드 본사에서 한솔제지와 ‘ESG경영을 위한 친환경 패키지
2021-12-16 임소현 기자 -
담배업계에 부는 재활용 열풍 "2050 탄소중립 목표"
전 세계적으로 기후 위기 대응과 환경 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국내 담배업계가 ‘2050 탄소중립’을 목표로 환경오염 문제 해결과 함께 자원을 효과적으로 재활용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 중이다.16일 담배업계에 따르면 BAT로스만스는 제품 생산뿐만 아니라
2021-12-16 강필성 기자 -
[단독] 코카콜라, 1년만에 '또' 가격 인상… 평균 5.7% 오른다
국내 먹거리 가격 인상이 잇따라 이어지는 가운데, 코카콜라음료도 가격 인상을 단행한다.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음료는 내년 1월1일부터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코카콜라 오리지날' 3종, '코카콜라 제로' 3종 등 코카콜라 6종에 대해 가격을 인상한다. 평균 인상폭
2021-12-16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프레시지와 맞손… "RMR 사업 키운다"
CJ푸드빌이 레스토랑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 사업 키우기에 나선다. 오는 2022년에는 전년 대비 300% 이상으로 매출 규모를 키우며 퀀텀점프의 원년으로 삼고 시장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겠다는 포부다. R
2021-12-15 김보라 기자 -
농심, 내년 4월 비건 레스토랑 1호점 연다
농심이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100% 식물성 재료로 만든 음식만 제공하는 비건 레스토랑 운영에 나선다. 농심은 자사 대체육 브랜드의 이름을 딴 ‘베지가든 레스토랑’을 내년 4월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베지가든 레스토랑에서는 농심이 그간 베지가
2021-12-15 김보라 기자 -
무알콜 맥주에 취하는 20대… 편의점 매출 '572% 껑충'
국내 무알콜 맥주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이후 저도주가 강세를 보이면서 무알콜 맥주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무알콜 맥주 시장은 약 200억원 규모로 추산된다. 전체 맥주 소매 시장 규모인
2021-12-15 조현우 기자 -
[인사] 삼성웰스토리
삼성웰스토리는 15일 2022년 임원인사를 단행하고 부사장 1명, 상무 2명의 임원승진 인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삼성웰스토리는 "회사 경영실적과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인재를 승진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아래는 삼성웰스토리 승진 임원 명단.◇부사장 승진△이강권◇상무 승진
2021-12-15 김보라 기자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힘준다… 자체 음료·가맹 확대 박차
신세계푸드가 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브랜드 버거 사업에 힘을 쏟는다. 음료시장 진출, 가맹사업 확대 등 전방위적인 사업 강화 노력을 바탕으로 노브랜드 버거를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겠다는 구상이다. ◇ 업계 최초 자체 음료 첫선… MZ세대 겨냥14일 신세계푸
2021-12-14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테라, '1초당 27.3병' 천일동안 23억6천만병 판매
청정라거 시대 개막을 알린 테라가 출시 1000일을 맞았다.하이트진로는 출시 3년차를 맞은 청정라거-테라가 1000일간 23억6000만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1초당 27.3병을 판매한 꼴(330ml 기준)이다. 회사 측은 혁신을 바탕으로 태생부터 차
2021-12-14 강필성 기자 -
고객 목소리 새겨 들은 CJ제일제당, 올해 270여건 제품 개선
CJ제일제당이 적극적으로 고객의 소리(VOC)를 담아 제품을 개선하고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 중심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14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달 고객 의견을 반영해 고메 크로와상, 스콘 등 제품 4종을 리뉴얼하고 신제품 토마토햄치즈 페
2021-12-14 임소현 기자 -
대상, 현지 입맛 맞춘 김치·쌈장으로 글로벌 한식 시장 도전
대상은 해외 소비자 입맛을 반영한 현지화 전략을 기반으로 글로벌 김치와 장류, 소스류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대상은 김치와 고추장을 중심으로 미국과 유럽, 아시아를 비롯해 중동까지 영역을 넓혀 나가며 ‘K-푸드’의 세계화에 앞장서고 있다.&
2021-12-14 임소현 기자 -
노브랜드 버거와 찰떡궁합 '브랜드 콜라·사이다' 출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는 자체 개발한 레시피를 담은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노브랜드 버거의 독자적 브랜드 경험의 일환으로 선보인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의 패지키는 각 음료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에 흰색을
2021-12-14 김보라 기자 -
SPC삼립, '베이커리·푸드' 쌍끌이에 역대 최대 매출 기대감
SPC삼립의 푸드 부문 올해 3분기 누적 매출이 5000억원을 넘어섰다. 2018년 자회사 합병 이후 경영 효율화를 위한 구조조정에 착수한 결과, 푸드 부문 성장으로 가시화되고 있다. 이에 SPC삼립은 연말 성수기를 포함한 연매출에 기대감이 깃들고 있다. 14
2021-12-14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