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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될 외식브랜드만 육성"… 신세계푸드 선택과 집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신세계푸드가 선택과 집중에 나섰다. 사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수익이 떨어지는 외식 브랜드는 정리하고 사업성이 좋은 브랜드를 키우는데 주력한다.19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여의도IFC에 자리한 신세계 데블스
2021-07-19 김보라 기자 -
청정원 안주야 '혼술선풍기', 출시 하루 만에 사전 판매 완판
대상 청정원이 옥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던 안주야 ‘혼술선풍기’가 출시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안주야 혼술선풍기와 안주야 5종 골라담기로 구성된 혼술 스페셜 세트로, 초기 물량은 1200개다.안주야 ‘혼술선풍기’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재
2021-07-19 김보라 기자 -
아워홈, 단체급식 업계 최초 '농산물 안전성검사기관' 인증
아워홈은 자사 식품연구센터 분석연구팀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농산물 안전성검사기관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단체급식 및 식재 기업으로는 업계 최초 인증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아워홈은 ‘농수산물 품질관리법’ 제64조, ‘유전자변형농수산물의 표시 및 농수
2021-07-19 김보라 기자 -
매일두유 " 5년만에 5억6천만개 팔려"… 식물성 음료 시장 확대
출시 5주년을 맞은 매일유업의 매일두유의 판매량이 약 5억6000만개를 넘어섰다.19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지난 5년 동안 매일두유의 판매 수량은 약 5억6000만개를 기록했다. 이를 제품 길이로 환산하면 5만8877km로, 지구 한 바퀴 반을 돌 수 있는 길이이자 남북
2021-07-19 임소현 기자 -
진라면, 13년만에 '86원' 인상… 최저임금은 131% 올랐다
최근 밀가루·팜유의 가격이 치솟은 데다 2022년 최저임금안이 9160원에서 결정되면서 결국 오뚜기가 백기를 들었다. 가격 인상 총대를 맨 오뚜기에 이어 하반기부터 연쇄적인 라면 가격 인상이 일어날 것이라는 시각이 우세하다.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2021-07-16 임소현 기자 -
오뚜기, 13년만에 라면 가격 인상… "원재료·인건비 상승에 조정 불가피"
오뚜기가 다음달 1일 진라면 등 주요 라면 가격을 평균 11.9% 인상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08년 4월 이후 13년4개월만이다. 대표 제품인 진라면(순한맛/매운맛)은 684원에서 770원으로 12.6%, 스낵면이 606원에서 676원으로 11.6%,
2021-07-15 임소현 기자 -
'이열치열' 식품업계 매운맛 열풍… 대상 '핵매운 김치' 출시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매운맛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하는 '이열치열'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1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대상 종가집이 매운맛 마니아를 위한 김치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불타는 매운맛을 제대로 살린 ‘핵매운 김치’와 알싸한 마늘
2021-07-15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4차 재확산에 구내식당 '포장족' 급증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구내식당에서 제공되던 급식도 개별 공간에서 안전하게 즐기려는 직장인들이 늘면서 테이크 아웃 간편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15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1~6월 구내식당에서 제공하는 테이크 아웃 간편식의 이용량이 전년 동기 대
2021-07-15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생활용품대리점과 고통분담… 재난지원금 지급
LG생활건강이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환경이 악화된 전국 생활용품대리점에 총 5억2200여만원의 재난극복지원금을 지급한다. 협력업체는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의 동반자로 고통을 분담하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15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달 중
2021-07-15 임소현 기자 -
SPC그룹, 결식 우려 아동에 해피포인트 전달… 5년간 4.4억원 상당
SPC그룹은 여름방학을 맞아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해피포인트를 지원했다고 14일 밝혔다.SPC그룹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해피포인트 지원 사업’은 학교 급식이 없는 방학 시즌마다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들에게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빚은 등 전국
2021-07-14 임소현 기자 -
[단독] 비·유재석 효과 본 농심, 신라면볶음면 모델에 '조정석' 발탁
농심이 '신라면볶음면'의 광고모델로 배우 조정석을 선정했다. 그동안 '깡 시리즈'에 비, 비빔면 '배홍동'에 유재석을 기용해 모델 효과를 톡톡히 본 만큼 신라면볶음면 역시 광고모델을 활용한 마케팅에 힘을 실을 것으로 보인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이 신
2021-07-14 임소현 기자 -
풀무원 '정면·정비빔면' 500만 봉지 판매… 비건라면 안착
풀무원 비건라면의 누적 판매량이 500만 봉지를 넘어섰다.풀무원식품은 식물성 원료만 사용해 만들고 한국비건인증원의 정식 비건(Vegan) 인증을 획득한 비건라면 2종 ‘정면’과 ‘정비빔면’의 판매량이 500만 봉지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한국비건인증원 인증을 받은
2021-07-14 김보라 기자 -
"21년을 기다렸다"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1년산 한정 판매
하이트진로는 21년 목통 숙성 원액 100%로 완성한 '일품진로 21년산'을 오는 20일 출시하고 8000병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2018년 '일품진로 18년산' 출시를 시작으로 '일품진로 19년산, 20년산' 등 매해 한정판을 선보여왔다.이번에
2021-07-13 한지명 기자 -
주류부터 도넛까지 버튼 하나로… '자판기' 전성시대
식품·외식업계가 비대면 트렌드에 발맞춰 자판기에 주목하고 있다. 최저임금 인상, 출점 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 증가에 따른 것이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GRS의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최근 도넛 자판기를 도입했다. 서울역, 대치
2021-07-13 김보라 기자 -
삼양식품, 소비자중심경영 도입 선포… ESG경영 실천
삼양식품은 12일 성북구 하월곡동 본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소비자를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전개하고 개선해 나가는지 평가하는 인증제도로, 한국소비자원이 운
2021-07-13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