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 미국 ‘암앤해머’ 반려동물용품 국내 독점 공급
동원F&B가 글로벌 소비재 기업 처치앤드와이트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동원F&B는 지난 12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동원그룹 본사에서 처치앤드와이트와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암앤해머의 국내 독점 공급계약을 맺었다. 이날 행사
2025-03-13 최신혜 기자 -
hy 윌 작약, 10일 만에 100만개 팔려 … "메가 브랜드로 육성"
hy는 3일 선보인 '윌 작약'이 열흘 만에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윌 작약은 국내 최초 위 건강 이중제형이다. 정제와 액상에 각기 다른 개별인정형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뚜껑에 담긴 정제는 '작약추출물등복합물'로
2025-03-13 최신혜 기자 -
KGC인삼공사, 국내·해외 각자대표 체제 출범 … "국내외 경쟁력 강화"
KGC인삼공사가 12일 주주총회에서 국내사업 및 해외사업 각자대표 체제 도입을 통해 각 사업 분야의 전문성을 극대화한다고 밝혔다. 신임 임왕섭 대표는 KGC인삼공사 국내사업을 총괄하고, 안빈 대표는 해외사업을 총괄하게 된다.KGC인삼공사는 급변하는
2025-03-12 최신혜 기자 -
인도 폭염에 웃는 롯데웰푸드, 'One India' 전략 속도
롯데웰푸드가 올해 인도 시장을 중심으로 해외사업 고성장을 본격화한다. 특히 올해 인도 대부분의 지역에서 폭염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빙과 매출이 급증할 것으로 기대 중이다. 롯데웰푸드는 올해부터 인도 내 빙과와 제과법인을 통합하는 'One India' 전략으로 매출
2025-03-12 최신혜 기자 -
"댕냥이 다 모여라"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서 '펫 페스티벌' 전개
스타벅스 코리아가 펫 프렌들리 매장 더북한강R점에서 ‘펫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3월 14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펫 페스티벌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코코스퀘어와 협업해 진행한다.메인 이벤트는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3월 14일에는
2025-03-12 조현우 기자 -
롯데GRS, 베트남 롯데리아 지분 100% 취득 … "책임경영 강화"
롯데GRS는 롯데지주가 보유한 베트남 롯데리아(Vietnam Lotteria Co., Ltd) 지분 100%를 취득한다고 11일 공시했다.거래일자는 오는 4월 10일이며 취득 단가는 157억1500만원이다.롯데GRS는 베트남 롯데리아 소유화와 경영 일원화를 통한 책임경
2025-03-11 조현우 기자 -
日 쿠팡이츠 올라타는 맘스터치, 8조원 규모 배달시장 공략 속도
맘스터치가 쿠팡이츠의 일본 서비스 로켓 나우에 입점해 배달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일본 시장 내 후발주자인 쿠팡이츠가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점유율 확대에 나서고 있는 만큼 상호 시너지가 기대된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맘스터치는 최근 로켓나우를 통한 배달 서비스
2025-03-11 조현우 기자 -
문베어, 오크밸리 리조트서 수제맥주 판매 … "프리미엄 판매 채널 확대"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에서 수제맥주 3종을 선보이며,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오크밸리 리조트에서 판매되는 문베어 맥주는 ▲윈디힐 라거 ▲짙은밤 페일에일 ▲소빈 블랑 IPA 3종으로
2025-03-11 조현우 기자 -
아워홈 '구씨반가 갈치김치' 코스트코 정규 입점 … 판매 채널 확대
아워홈이 프리미엄 김치 ‘구씨반가 갈치김치’가 국내 코스트코 매장에 정규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구씨반가 갈치김치 제품 중량은 1.6㎏으로 테이스팅 노트가 작성된 전용 포장 상자에 담아 제공된다.구씨반가 갈치김치는 아워홈 대표 김치 제품이다. 국내산 배추, 무, 고춧
2025-03-11 조현우 기자 -
박소영 레뱅 대표 "2030년 여성 임직원 비율 45% 달성 목표"
수입 주류 전문 기업 레뱅이 3월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사내 여성 임직원들과 함께 ‘More, Accelerate(더 빠르게)!’를 주제로 뜻깊은 행사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레뱅은 2021년부터 여성 리더십 강화를 위한 LVCM(Ladies' Value Cr
2025-03-11 최신혜 기자 -
'일+휴식 공존' 대상그룹, 韓日 글로벌 워케이션 도입
대상그룹이 한국·일본 연계형 ‘글로벌 워케이션(Work+Vacation)’ 프로그램을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한국에 근무하는 대상그룹 직원들이 일정 기간 동안 일본에서 현지 업무 환경을 경험하는 등의 형태로 진행된다.이에 앞서 대상그룹은 글로벌 워케이
2025-03-11 조현우 기자 -
아웃백, 교통·쇼핑 중심지에 ‘잠실롯데점’ 신규 오픈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 내 ‘잠실롯데점’을 11일 신규 오픈한다.‘잠실롯데점’은 교통과 쇼핑, 주거 집결지인 잠실 중심에 위치해 잠실역, 월드몰,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등과 연결돼 있다. 특히 실내를 통한 접근이 용이해 백화점과
2025-03-11 최신혜 기자 -
삼립, 맛·건강 다 챙긴 웰니스 베이커리 '프로젝트:H' 라인업 확대
삼립이 건강빵 브랜드 ‘Project:H(프로젝트:H)’ 라인업을 확대하고 웰니스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프로젝트:H’는 맛과 건강의 밸런스를 맞춰 론칭한 저당 베이커리 브랜드로 지난해 5월 7종을 출시한 데 이어 식사빵과 디저트 4종을 새롭게
2025-03-11 최신혜 기자 -
'B2B 식음 트렌드를 한 눈에' 삼성웰스토리, '글로벌' 키워드로 푸드페스타 전개
삼성웰스토리가 4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2025 F&B 비즈 페스타’를 연다고 11일 밝혔다.F&B 비즈 페스타는 삼성웰스토리가 지난 2017년 식자재유통 업계 최초로 선보인 B2B 식음박람회 푸드페스타의 새로운 이름이다. 지난해
2025-03-11 조현우 기자 -
한끼를 먹어도 '건강하게' … CJ프레시웨이, 저속노화 캠페인 '슬로잇' 전개
CJ프레시웨이가 저속노화 식단을 통해 급식 이용객의 건강한 식생활 관리를 돕는 ‘슬로잇(SlowEa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저속노화식 트렌드가 급부상하며 급식업계에서도 건강 식단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특히 오피스, 산업체 구내식당 등
2025-03-10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