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양유업, 브랜드 정체성 담은 슬로건 '건강한 시작' 공개 … CI도 변경
남양유업이 새로운 기업 슬로건과 CI를 선보이고 브랜드 혁신을 본격화한다고 10일 밝혔다.새로운 슬로건 ‘건강한 시작’은 남양유업이 추구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사회공헌,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한 ‘기업의 건강한 변화’와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 신
2025-03-10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퀴진케이-유용욱바베큐연구소, '불과 훈연' 주제로 팝업 레스토랑 연다
CJ제일제당의 한식 셰프 양성 프로젝트 ‘퀴진케이’가 유용욱 소장과 손잡는다.CJ제일제당은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퀴진케이 레스토랑에서 독창적인 훈연 기법으로 유명한 ‘유용욱바베큐연구소’와 함께 스페셜 팝업 레스토랑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n
2025-03-10 최신혜 기자 -
KGC인삼공사, 미국 천연물협의회 '타일러상' 수상 … "홍삼 효능 입증"
KGC인삼공사가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린 2025 NPEW(Natural Produck Expo West)에서 미국 천연물협의회(ABC협회)로부터 ‘타일러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ABC협회는 천연약물, 건강식품, 향신료와 화장품 등을 연구하는 전 세계 과학자와 연
2025-03-10 조현우 기자 -
이디야커피, 서울시와 다문화가족 취업 팔 걷었다
이디야커피가 서울시, 서울시가족센터와 함께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과 자립을 돕기 위해 ‘다문화가족의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지난 7일 진행된 이번 협약은 다문화가족이 사회에서 경제적 자립 기반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돕기
2025-03-09 이미현 기자 -
삼양식품·롯데웰푸드 "홈플러스 납품 재개 … 대금 지급 받아"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를 개시한 홈플러스가 협력사들 이탈에 의한 영업 중단 위기에 놓였다 가까스로 한숨 돌리는 모양새다.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이날 홈플러스로부터 대금을 지금 받고 다음주 월요일인 10일부터 납품을 재개키로 했다.오뚜기 역시 7일 오후부터
2025-03-07 최신혜 기자 -
남양유업, 20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 "주주가치 제고 지속"
남양유업이 7일 이사회를 열고 약 200억원 규모의 자사주 소각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소각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2월까지 매입한 30만5464주에 해당하며, 소각 예정일은 오는 17일이다.같은 날 남양유업은 보통주 1주당 100원, 우선주 1주당 1
2025-03-07 최신혜 기자 -
KGC인삼공사, 日 법인 수익성 드라이브 … 에브리타임 가격 32% 인상
KGC인삼공사가 일본 법인 수익성 강화 드라이브를 위해 대표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V 일부 가격 조정에 나선다.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GC인삼공사는 이날부터 일본에서 판매 중인 홍삼정 에브리타임 V 가격을 32.4% 인상한다.이에 따라 11포 제품은 2
2025-03-07 조현우 기자 -
오비맥주,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양성평등 가치 확산 위한 사내 행사 운영
오비맥주가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직장 내 다양성과 포용성, 양성평등의 가치 확산, 여성 인재 역량 강화를 위해 사내 행사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올해 캠페인은 세계 여성의 날 조직위원회(IWD2025)가 발표한 ‘더 빠르게 행동하라(Accelerate Action
2025-03-07 조현우 기자 -
올해도 청년농부 10명 지원… 농심 "재배부터 판매까지 돕는다"
농심이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을 통해 귀농청년 정착과 영농활동 돕기에 나선다.7일 농심에 따르면 지난 5일 서울 서초구 귀농귀촌종합센터에서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과 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함께하는 청년농부 프로그램은 농심이 귀농청
2025-03-07 조현우 기자 -
디아지오, 글로벌 트렌드리포트 발간 … "신쾌락주의 트렌드 올해 더 확산"
디아지오가 2025년도 글로벌 트렌드 리포트 ‘디스틸드’를 발간하고, '신쾌락주의'가 올해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내다봤다. 7일 디아지오에 따르면 ‘신쾌락주의’의 핵심은 소비자들은 특별한 즐거움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것이다. 올해 이같은 경향이 더욱 강화돼
2025-03-07 최신혜 기자 -
[AI, 유통을 흔들다]
AI가 찾아주는 내 '최애', 상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맡긴다
인공지능(AI)이 유통업계 혁신을 이끌고 있다. 매장 운영, 마케팅, 재고 관리까지 AI 활용이 확대되며 경쟁의 기준이 바뀌는 중이다. 해외에서는 아마존, 월마트 등 글로벌 기업이 AI 도입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국내 유통업계도 기술 도입을 확대하는 추세다. 세계적 A
2025-03-06 조현우 기자 -
빙그레, 저당 아이스크림 '딥앤로우' 론칭 … 제로·저당 라인업 확장
빙그레가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Deep&Low)’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딥앤로우는 ‘맛은 깊게 당은 낮게’라는 콘셉트로 당 함량을 줄이고도 아이스크림의 풍부한 맛을 깊게 느낄 수 있는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알룰로스를 활용해 제품 100g당
2025-03-06 조현우 기자 -
"동백오일·당근·감귤 판로 확대" 삼성웰스토리, 제주 지역 상생
삼성웰스토리가 제주관광공사와 협력해 제주 지역상생을 컨셉으로 한 ‘가치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오는 4월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 인기 로컬 상품, 관광 정보 등을 구내식당 이용 고객들에게 제공해 관광객 감소로 위축된
2025-03-06 조현우 기자 -
KGC인삼공사, '곰팡이독소 성분' 국제공인 인정받아… 식품업계 최초
한국인삼공사가 국가기술표준원 산하 한국인기구(KOLAS)로부터 ‘곰팡이독소 성분’ 분석에 대한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았다고 6일 밝혔다.공인시험기관은 2년 주기의 사후관리와 4년 주기의 재평가에서 인정을 받아야만 인증자격을 유지하게 된다. 한국인삼공사는 2010년
2025-03-06 조현우 기자 -
레뱅,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모스까또 와인' 2종 선봬
화이트데이(3월14일)를 앞두고 레벵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인기 모스까또 와인 2종을 선보였다. 6일 레벵에 따르면 또스띠 모스까또 다스띠 하트와 발레벨보 모스까또 다스띠는 각각 고유한 개성과 우아함을 지닌 모스까또 와인으로, 화이트데이의 분위기
2025-03-06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