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하루 만에 판매액 500억원 육박지난해 첫날 판매액 대비 42% 증가행사 시작 직후인 22일 자정 주문량 8만건 이상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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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신사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가 행사 시작 하루 만에 500억원에 육박하는 판매액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자정(00시)부터 시작한 무진장 블프는 오픈한지 24시간 40분여 만에 누적 판매액 500억원을 돌파했다. 하루 동안 분당 약 3300만원 이상 판매된 셈이다. 지난해 무진장 블프 1일차 판매액과 비교하면 42%가량 늘어난 규모다. 

    양털 부츠, 헤비 아우터, 코트 등 겨울 아이템이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고 노매뉴얼, 디스이즈네버댓, 락피쉬웨더웨어, 버터셀즈, 어반드레스 등의 브랜드 판매액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시간대로 살펴보면 행사 오픈 직후인 자정부터 오전 1시 사이에 주문 수량이 8만건 이상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지난 18일부터 4일간 티징 기간에 진행된 랜덤 할인 쿠폰 이벤트에도 65만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무신사는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진행되는 12월 3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입점 브랜드의 매출 확대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행사는 3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30만여 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