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대비 총 판매액 286% 증가이굿위크 열흘 동안 93만개 상품 판매브랜드 팝업, 마이셀렉션 등 고객 참여도 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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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9CM는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전년보다 286% 증가한 판매액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성적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굿위크에서만 93만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되었는데, 지난해와 비교하면 3배 이상 늘어난 결과다.

    판매율이 가장 좋았던 카테고리는 전체 상품 중 57%를 차지한 여성 패션이다. 특히 파르티멘토 우먼의 와이드 스웨트 팬츠는 이번 이굿위크 기간 1만 장 이상 판매됐다.  

    고객 유입도 활발하게 나타났다. 행사 기간 일간 활성 사용자 수(DAU·Daily Active Users)는 지난해 블랙프라이데이보다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이굿위크를 통해 29CM를 처음 사용한 신규 가입자 수도 일평균 대비 293%나 상승했다.

    이굿위크 기간 총 3차례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참여도 높게 나타났다. 누적 시청자 수는 지난해 연간 라이브 시청자 수의 87%에 달하는 47만6000여 명으로 기록됐다. 

    29CM 관계자는 “앞으로도 29CM만의 큐레이션 역량과 색깔을 분명하게 보여주면서 입점 브랜드의 재고 문제 해결 및 매출 성장을 견인할 기회를 적극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