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화수 글로벌 앰버서더에 '틸다 스윈튼' 선정… 글로벌 공략 박차

    설화수는 배우 틸다 스윈튼(Tilda Swinton)을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설화수는 지난해 시작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를 통해 새롭게 정립된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고 있다. 

    2023-03-13 김보라 기자
  • '패션 공룡' 무신사, 연간 거래액 3조 시대 활짝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연간 거래액 3조 시대를 열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지난해 거래액 3조원을 돌파한 것으로 추정했다. 이는 전년 대비 40% 가량 신장한 수치다.무신사는 2019년 9000억원, 2020년 1조2000억원, 2021년 2

    2023-03-10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지난해 종이물티슈 매출 188% ↑"

    유한킴벌리는 10일 자사가 개발·공급하고 있는 종이물티슈 제품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188% 성장했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압착과정 없이 뜨거운 공기로 원단을 건 시키는 UCTAD 공법을 활용, 높은 강도와 습윤인장강도(젖었을 때 찢김강도) 및 흡수력이 뛰어난

    2023-03-10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설렘 가득한 새학기… 패션 완성할 슈즈는

    입학, 새학기 등 다채로운 ‘새 시작’이 즐비한 3월 봄이다. 봄날, 살랑이는 봄바람 따라 가벼워진 옷차림에 새로 장만한 아이템까지 더해 어떻게 매치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진 요즘이다.겨우내 롱패딩으로 혹한기 보온에만 신경썼다면, 따뜻한 날씨에는 맨투맨부터 가디건, 원피

    2023-03-10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2년만에 누적 70만대 판매… 매출 1500억원 달성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약 2년만에 누적 판매 70만대를 넘어서며 매출 1500억원을 기록했다. 9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뷰티 디바이스 판매는 ‘더마EMS’, ‘유쎄라딥샷’, ‘ATS에어샷’의 3종 세트 구성 이래 더 증가했다.세

    2023-03-09 변상이 기자
  • 아모레퍼시픽, 한부모 여성 자원 '희망가게' 500호점 돌파

    아모레퍼시픽은 대표적인 CSR 사업인 ‘희망가게’가 500호점 돌파와 함께 올해 사업 20주년을 맞이했다고 8일 밝혔다.한부모 여성 창업 자금 대출 지원사업인 ‘희망가게’는 여성과 아동 복지 증진에 힘쓴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장원 서성환 선대회장의 뜻을 기리기 위해 20

    2023-03-08 강필성 기자
  • 한섬 'H패션몰', 해외패션 전문 플랫폼으로 육성

    한섬의 온라인 전문몰 ‘H패션몰’이 해외패션 전문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H패션몰’을 전면 개편해 리뉴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리뉴얼된 ‘H패션몰’은 영캐주얼부터 트래디셔널 캐주얼(TD), 컨템포러리, 럭셔

    2023-03-08 변상이 기자
  • 코스맥스, 개인별 맞춤형화장품 플랫폼 ‘3WAAU’ 론칭

    코스맥스가 초개인화 시대에 맞게 고객사와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화장품 플랫폼인 ‘3WAAU(쓰리와우)’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3WAAU에서 WAAU는 ‘우리는 모두 다르다(We Are All Unique)’의 약자로 점차 개인화·세분화되고 있는 화장품

    2023-03-08 변상이 기자
  • [단독] 먹거리 이어 주방용품도 폭등… '광주요' 가격 25% 인상

    가공식품 물가와 외식물가가 연일 상승하는 가운데 주방용품업계도 가격 인상에 동참한다. 원부자재 가격과 인건비 상승에 따른 물가 인상 압박을 피하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7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오는 15일부로 일부 품목에 대해 순차적으로 가격을 조정

    2023-03-07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20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유한킴벌리가 ‘2023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올스타 5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이 조사가 시작된 2004년 이래 20년 연속 톱6에 올랐다. 해당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며, 소비자, 전문가 등 약 1만2000명이 참여했다.

    2023-03-07 김보라 기자
  • 신원 남성복 '지이크', 야구 국가대표팀 단복 후원

    신원의 남성복 ‘지이크(SIEG)’가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 대회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팀 단복을 특별 제작해 후원했다고 6일 밝혔다.지이크와 야구 대표팀의 인연은 지난 2019년 대회 단복 후원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선수들에게 지급된 단복은 ‘국

    2023-03-06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낚시웨어 브랜드 ‘웨더몬스터’ 고객 접점 확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낚시웨어 브랜드 ‘웨더몬스터’가 이번 시즌 본격적인 론칭을 알리고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5일 웨더몬스터에 따르면 올해 S/S시즌을 맞아 지난 3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 참가했다. 웨더몬스

    2023-03-05 변상이 기자
  • 무신사, 美 패스트 컴퍼니 '아·태 최고 혁신 10대 기업' 선정

    무신사가 지난 2일(현지시간) 미국 경제 전문매체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에서 발표한 ‘2023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혁신적인 10대 기업(The 10 most innovative Asia-Pacific companies of 2023)’에

    2023-03-03 김보라 기자
  • [Weekly New뷰티]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 비타민C 앰플로 해결

    3일 기상청에 따르면 오는 주말(4~5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며, 아침 기온은 -2~7도, 낮 기온은 9~17도로 평년보다 높겠다.최근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인 사람이 늘고 있다. 환절기에는 낮은 습도와 차가운 바람 등의 열악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의 장벽

    2023-03-03 김보라 기자
  • 韓 사업 힘주는 명품업계… 에르메스, 신세계百 본점 매장 리뉴얼 확장

    글로벌 명품업계가 한국 사업을 강화한다. 경기 불황 우려가 고조되고 있지만 잠재력이 큰 한국 시장에서의 매출 확대와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서고 있다.2일 업계에 따르면 에르메스는 최근 신세계백화점 본점 매장 리뉴얼에 들어갔다. 기존 1층에서 2층까지 매장을 확장한다. 구

    2023-03-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