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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산업, 2080 호치치약 자발적 회수… "소비자 안전 최우선"
애경산업이 ‘2080 호치치약’ 제품에 대해 자발적 회수를 결정했다.애경산업은 11일 "‘2080 호치치약’ 제품에 대해 식품으로 오해할 수 있다는 지적에 대해 소비자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선제적으로 판매 중단 조치를 진행하고, 자발적 회수를 결정해 식약처에 신고하
2022-11-11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더플코트 원조' 英 글로버올 론칭
이랜드가 영국의 헤리티지 브랜드 ‘글로버올’(Gloverall)을 한국에 정식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1951년 영국에서 시작한 글로버올은 7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클래식한 디자인의 더플코트를 선보이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이어가고 있다.글로버올은 고전 클래식한 스타일에
2022-11-11 김보라 기자 -
휠라홀딩스, 창사 이래 첫 특별배당… 500억 규모
휠라홀딩스는 9일 이사회를 개최하고 주당 현금 830원의 특별배당을 결정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특별배당은 창사 이래 처음이다. 올 초 전 세계 이해관계자 대상 발표한 글로벌 5개년 전략 ‘위닝 투게더’에서 강조한 바 있는 주주환원 정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휠라홀딩스
2022-11-10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간편결제 도입… 1100만 고객 '락인'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온라인몰에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올리브영 간편결제는 신용·체크카드나 은행 계좌를 결제 수단으로 등록하고 주문 시 비밀번호를 입력해 결제하는 방식이다. 복잡한 인증 절차 없이 미리 저장한 정보를 활용해 간단하게 결
2022-11-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24억원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2년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4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물
2022-11-08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더 나은 세상 위한 'JOIN: 옷의 힘'… 캠페인 런칭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더 나은 세상을 위한 ‘JOIN: 옷의 힘(JOIN: THE POWER OF CLOTHING)’의 하반기 활동을 진행한다.8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JOIN: 옷의 힘’ 캠페인은 해양 오염
2022-11-08 임소현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3Q 영업익 71%↑…3Q 사상 최대
신세계인터내셔날은 7일 발표한 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875억원, 영업이익 24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10.6%, 영업이익은 71% 각각 증가했다. 이는 3분기 기준 사상 최대 실적 경신이다. 경기 침체
2022-11-07 김보라 기자 -
한국P&G, 팬틴 브랜드 전면 리뉴얼… 브랜드 모델에 일반인 발탁
한국P&G의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팬틴이 효과적인 손상모 관리를 위해 제품 포뮬라를 업그레이드하고 모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팬틴은 ‘30초 헤어 미라클’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며 제품력을 한층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트리트먼트 제품의 경우 77년의
2022-11-07 김보라 기자 -
디지털·글로벌 확장 덕… 애경산업, 3Q 날았다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2022년 3분기 매출액 1617억원, 영업이익 15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1%, 146.1%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올해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한 4433억원, 영업이익은 38.5% 증가한 273억원을 기록했
2022-11-03 김보라 기자 -
글로벌세아그룹, 외식 사업 진출… 파인 레스토랑 '르쏠' 오픈
글로벌세아그룹이 외식 사업에 도전한다.글로벌세아그룹은 지난 1일 서울 삼성역 인근 파인(fine) 레스토랑 르쏠(LE SOL)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르쏠(LE SOL)의 ‘쏠(SOL)’은 프랑스어로는 땅, 스페인어로는 태양과 불, 한국어로는 소나무의 솔을
2022-11-02 김보라 기자 -
[단독] 샤넬 이어 보테가베네타도… 연말 특수 앞두고 명품 가격 줄인상
명품업계가 연말 특수를 앞두고 일제히 가격 인상에 돌입했다. 2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보테가베네타는 오는 8일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인상률은 최대 두 자릿수로 전해진다. 이 브랜드는 지난해 1월, 6월에 이어 12월 총 세 번의 가격 인상을 단행한 바 있다.&
2022-11-02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화장품 공병, 조형물로 재탄생… 제로 웨이스트 동참
코스맥스가 화장품 공병 등을 새활용하는 프로젝트에 동참했다. 화장품 용기를 친환경 소재로 개발하는 것은 물론 생산 후 남는 용기까지 친환경적인 처리 방안을 마련한 셈이다.코스맥스는 서울디자인재단이 운영하는 서울새활용플라자에 화장품 공병 등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폐자원
2022-11-02 김보라 기자 -
'침체 늪' 빠진 아모레·LG생활건강, 4분기 실적 회복 가능할까
K뷰티의 양대산맥 아모레퍼시피그룹과 LG생활건강이 올 3분기 부진한 성적표를 받았다. 주력 시장인 중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속 정부의 봉쇄조치 등으로 K뷰티 산업이 직격탄을 맞은 결과다. 여기에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여파로 원자재 가격이
2022-11-01 김보라 기자 -
中리스크·원가 부담에… 아모레퍼시픽그룹, 3Q 영업익 36.2%↓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부진한 실적을 냈다. 주력 시장인 중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속 정부의 봉쇄조치 등으로 K뷰티 산업이 직격탄을 맞은 결과다. 여기에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여파로 원자재 가격이 상승했고 원가 부담
2022-10-3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3Q 영업익 188억… 전년比 62.6%↓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3분기 매출이 936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 감소했다고 31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88억원으로 전년 보다 62.6%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218억원으로 지난해보다 43.3% 줄었다.
2022-10-31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