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사] 코스맥스그룹

    <승진>◇코스맥스△대표이사 심상배 부회장△경영지원본부 지원담당 황안순 전무△R&I스킨케어 연구소장 주영아 전무△R&I메이크업 연구소장 서은주 전무△생산본부 FM 김민수 상무△R&I SRE연구소장 임두현 상무△디지털사업본부 김재희 이사△R

    2021-12-10 김보라 기자
  • 네파-DIZI RIU 작가, 멸종위기종 담은 협업 컬렉션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미디어 아티스트 DIZI RIU(유대영)와 함께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을 비주얼아트웍으로 담아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환경이 잘 보존된 곳에서 발견되는 흑고니, 물총새, 붉은 머리따오기 등 세 가지 희귀동물을 DIZI RIU

    2021-12-09 김보라 기자
  • LF 닥스, 버버리 디자이너 '뤽 구아다던' 영입… "브랜드 재정비"

    LF의 닥스는 버버리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뤽 구아다던(Luc Goidadin)’을 신임 총괄 CD(Creative Director)로 전격 영입하고 본격적인 브랜드 재정비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닥스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대대적인 변화를 꾀하고 있는 시점에

    2021-12-09 김보라 기자
  • 디디에 두보, AI 모니터링 솔루션 도입·패키지 리뉴얼… "글로벌 경쟁력 강화"

    세정그룹의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디디에 두보는 브랜드의 지식 재산을 보호하고 밸류를 높이는 작업에 집중한다. 이를 위해 인공지능(AI)기반의 브랜드 보호 플랫폼 업체인 ‘마크비전’과 전략적 비즈니스 제휴를 맺었다. 디디

    2021-12-0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SK E&S와 재생에너지 공급 업무협약 체결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7일 SK E&S와 ‘탄소중립을 위한 재생에너지 공급 업무협약’을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SK E&S는 수소, 재생에너지, 에너지솔루션, 친환경 LNG 등 4대 핵심사업을 주축으로 그린포트폴리오를 구축한 글로벌 친

    2021-12-08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한국의경영대상 이미지가치 최우수기업 선정

    유한킴벌리는 2021 한국의경영대상 이미지 가치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유한킴벌리는 지난해까지 5년 연속 사회가치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이미지가치 최우수기업은 6년만의 수상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의경영대상’은 올해로 34회째를 맞으며,

    2021-12-07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뷰티 사업 확대··· '에스아이뷰티' 앱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6일 쇼핑과 커뮤니티가 결합된 뷰티 전문 앱 ‘에스아이뷰티(S.I.BEAUTY)’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판매자 중심의 쇼핑몰이 아닌 고객들이 자유롭게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고객 지향적인 공간이라는 설명이다.에스아이뷰티는 온라인 뷰티 사업을 강화하기

    2021-12-06 김보라 기자
  • 젊은 '패피' 공략 성공… 신원, 다시 뛴다

    베스띠벨리 등 여성복 브랜드로 유명한 패션 중견기업 신원이 실적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장기화 여파로 움츠러든 소비심리 속에서 선택과 집중 전략에 나선 것이 올 들어 결실을 보고 있다는 평가다. 6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신원의 올해

    2021-12-06 김보라 기자
  • LF,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 론칭

    LF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를 국내 시장에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LF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실내 운동 대신 캠핑과 등산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 점에 착안해, 전문가 수준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추구하는 마니아층을 겨냥한

    2021-12-03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의 반전" 한국서 529억 흑자 전환

    일본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흑자로 전환했다.3일 유니클로 국내 운영사인 에프알엘코리아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에프알엘코리아의 2021회계연도(2020년9월∼2021년8월) 매출은 5824억원으로 직전 회계연도(2019년9월∼2020년8월)의 6297억원보다 7.5% 감

    2021-12-0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홈테스팅 샘플 키트 통했다… 주문 60만개 돌파

    아모레퍼시픽은 Home Try-On 서비스 '써봐야안다' 키트 신청 수량이 지난해 4월 오픈 이후 누적 60만개를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써봐야안다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20여 개 브랜드 180여 개 제품들 중 고객이 써보고 싶은 샘플 12개를 배송비만 지불하면 집으로

    2021-12-02 김보라 기자
  • "원조 럭셔리의 자신감"… 신세계인터 '정품 보장' 디지털 보증서 도입

    신세계인터내셔의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판매 상품에 대해 100% 정품을 보장하는 디지털 보증서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8월 아마존웹서비스(AWS)와 손잡고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보증서 시스템 개발

    2021-12-02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뷰티기기 시장 진출… "토탈 뷰티 기업으로 해외 개척"

    에이피알이 뷰티기기 시장 진출한다.에이피알은 최근 전자기기/부품 제조사 이엠텍, 의료기기 전문 제조사 이지템과 기술/공급에 대한 독점 계약을 잇따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2001년 설립된 이엠텍은 전자부품회사로 출발, 삼성 스마트폰 부품 공급 등으로 품질관리역량을

    2021-11-30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4조원 탈모 시장 정조준… " MZ세대 공략"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가 급성장하고 있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 탈모 케어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코스맥스는 콩 배아에서 추출한 원료를 적용해 MZ세대를 타깃으로 탈모 완화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국민건강보험 심사평가원

    2021-11-30 김보라 기자
  • "K-뷰티 열풍 주도"… 아모레퍼시픽, BTS 美 콘서트 스폰서 참여

    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의 미국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해 현지 고객들과 소통하며 K-뷰티 열풍을 주도했다.29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지난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

    2021-11-2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