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출 공개한 루이비통, 작년 韓서 1조 벌었다

    루이비통이 지난해 한국에서 1조원대 매출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루이비통코리아는 지난해 매출이 1조46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4%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1519억원, 703억원으로 전년 보다 각각 176.7%, 284

    2021-04-1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HEM과 마이크로바이옴 사업 협력강화

    아모레퍼시픽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전문 기업인 에이치이엠(이하 HEM)과 마이크로바이옴 사업 협력 강화를 위한 투자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인체에 서식하는 미생물과 그 유전정보를 의미하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은 최근 헬스케어 연구 분야에서 특히

    2021-04-12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무신사, 이브자리, 네이처리퍼블릭

    ◇ 무신사, 국내 패션 플랫폼 최초 ‘무신사 현대카드’ 공개무신사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무신사 스토어 회원을 위한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무신사 현대카드’를 선보인다. 국내 패션 플랫폼이 신용 카드사와 함께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2021-04-12 김보라 기자
  • "마크엠·브리오니 적극 홍보"… SNS로 소통하는 박정빈 신원 부회장

    중견 패션기업인 신원그룹 박성철 회장의 차남 박정빈 부회장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를 통해 소통에 나서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9일 업계에 따르면 박 부회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021-04-09 김보라 기자
  • 역대급 '황사·미세먼지'… 올리브영, 클렌징·구강용품 매출 20%↑

    중국·몽골에서 시작한 황사가 전국을 덮치며 미세먼지 농도가 급격히 치솟자 세정제 등 관련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8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 3월1일부터 4월7일까지 클렌징과 구강용품 매출이 전년대비 각각 21%, 27% 가량 증가했다. 올해는 마스크 착용 장기화로

    2021-04-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이브자리, 휠라, LG생활건강 外

    ◇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새 모델에 걸그룹 ‘스테이씨’ 발탁LG생활건강은 걸그룹 ‘스테이씨(STAYC)’를 네이처컬렉션·닥터벨머·코드글로컬러 등 트렌디한 감각의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데뷔 전 연습 과정에서부터 바른 인성과

    2021-04-08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애경산업, 닥스

    ◇ LF 닥스, 디즈니 맞손… 브랜드 첫 콜라보레이션 진행LF의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가 디즈니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국내 단독 출시한다.클래식 패션 브랜드 대명사 닥스가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만났다. 브랜드

    2021-04-0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개별 맞춤 파운데이션 서비스 '베이스 피커'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 제조 서비스 ‘베이스 피커(BASE PICKER)’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회사 측에 따르면 ‘베이스 피커’를 활용하면 20단계 밝기와 5가지 톤으로 구성한 총 100가지 베이스 메이크업 색상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

    2021-04-07 김보라 기자
  • "코로나에도 명품은 불티"… 디올, 작년 영업이익 137%↑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지난해 국내 패션업계가 어려움을 겪었지만 해외 명품 업체들은 유례없는 호황을 누린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대부분의 국내 업체들이 제자리 걸음을 하거나 마이너스 성장을 한 것과는 대조적이다. 6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크리스챤디올꾸

    2021-04-06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루나' 美 아마존 입점… 해외 공략 박차

    애경산업의 루나가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에 입점했다. 루나는 이번 아마존 진출을 통해 미국 아마존 고객들에게 루나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통해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이커머스 시장 확대를

    2021-04-06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동인비, 스파오, 한섬 外

    ◇ LF 탄산수 제조기 아르케 신모델 출시LF가 국내 유통하는 아르케는 탄산수 제조기3(Carbonator3) 신규 모델을 출시한다.아르케의 베스트셀러 ‘탄산수 제조기2’에 이어 새롭게 출시되는 ‘탄산수 제조기3’는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내구성을 갖췄다는게 회사

    2021-04-06 김보라 기자
  • LF 헤지스, 동남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진출

    LF의 헤지스는 동남아시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Shopee)’ 싱가포르에 공식 브랜드몰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쇼피 싱가포르에 오픈한 헤지스 브랜드몰은 국내 패션 브랜드로는 최초로 남성 및 여성 캐주얼부터 액세서리, 골프웨어까지 한곳에 모아 선보이는 토털

    2021-04-05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1분기 슈즈 매출 훨훨… 전년比 270%↑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신발로 날아올랐다.5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코오롱스포츠의 1분기 신발 매출이 전년 대비 270% 증가했다.이 같은 상승세의 주인공은 테크 스니커즈 ‘무브’다. 코오롱스포츠가 지난

    2021-04-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한솔제지, '친환경 소재·포장재' 개발

    아모레퍼시픽과 한솔제지는 지난 2일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지속가능 친환경 포장재 및 원료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대체재 개발을 공동 목표로 하며, 기존의 화학유래 원료들을 대체할 수 있

    2021-04-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패션·뷰티] 락앤락, 네이처리퍼블릭, 신원 外

    ◇ 락앤락, 자원순환 캠페인 참여 거점 확대락앤락은 자사에서 진행하는 자원순환 캠페인 문화 확산을 위해 아름다운가게, 제주올레와 손잡고 밀폐용기 수거 거점을 확대한다.락앤락은 자원순환 연중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Love for planet)’의 올해 첫번째

    2021-04-0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