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마이눙크‘ 론칭 1주년 기념 1+1블랙야크, 강북구와 외국인 등산화 대여소 오픈자주,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출시
  • ▲ ⓒ이랜드월드
    ▲ ⓒ이랜드월드
    ◇ 이랜드 스파오, 지속가능한 패션 위한 리사이클 데님 출시

    스파오가 터키산 친환경 원단을 사용한 리사이클 데님을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스파오 리사이클 데님은 터키산 이스코(ISKO)와 키파스(KIPAS) 원단을 사용했다. 이스코와 키파스 원단은 자연 친화적인 재료를 사용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데님 소재로 통한다. 컬러감이 우수하고 물이 잘 빠지지 않아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하는 원단이라는 설명이다.

    스파오는 지난 2019년 처음으로 리사이클 데님을 출시한 이후 와이드핏, 테이퍼드핏, 부츠컷 등 핏을 다양화하고 있다. 올해는 데님 재킷과 데님 원피스 등으로 스타일도 확장했다.
  • ▲ ⓒ자주
    ▲ ⓒ자주
    ◇ 자주,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출시 

    자주는 전자기기의 블루라이트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눈을 보호해주는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출시했다. 국내 1위 렌즈 제조 기업인 케미그라스의 정품 렌즈로 제작했다. 코팅 방식의 노란색 렌즈가 아닌 투명한 렌즈를 사용해 착용시 더 깨끗한 느낌을 주며, 렌즈 표면에는 생활 스크래치 방지 코팅 처리가 돼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는 것.

    이 렌즈는 가시광선 파장 내에서 블루라이트가 가장 강한 380nm~410nm 영역대의 블루라이트를 99.9% 차단해 스마트폰, 태블릿PC, 컴퓨터 등의 기기 이용 시 안경을 착용하는 것만으로 눈의 피로도를 낮춰주며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안경 착용시 UV(자외선)도 99.9% 동시 차단돼 시력 교정 수술을 받았을 때나 자외선 차단이 필요하지만 선글라스 착용이 어려운 내부 활동 시 눈을 보호해준다고 자주측은 강조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스틸 안경테와 플라스틱 안경테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 ▲ ⓒ락앤락
    ▲ ⓒ락앤락
    ◇ "우유팩 보다 가볍다" 락앤락,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 출시

    락앤락이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초경량 쿡웨어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를 출시했다.

    ‘가벼워서 편리한 원쿡’ 시리즈는 최근 증가하는 집밥 및 캠핑 트렌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16~22cm 사이즈의 편수, 양수, 전골 냄비 등 5가지로 선보인다.

    500mL 우유팩보다 가벼운 499g(18cm 양수냄비 기준)의 초경량 무게로, 요리를 하거나 테이블로 옮길 때, 설거지할 때 등 어떤 상황에서도 손목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3분 안에 끓어오르는 높은 열전도율을 갖춰 냉동식품이나 즉석식품은 물론, 볶음, 전골, 찌개 등 각종 요리를 배달 음식보다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무게가 가볍고 요리도 빠르게 할 수 있어 실내뿐 아니라 캠핑 등 야외용품으로 사용하기도 좋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강북구와 외국인 등산화 대여소 오픈

    블랙야크가 강북구와 협력해 블랙야크 우이점에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등산화 대여소를 오픈하고, ‘투게더 마운틴(Together Mountain)' 캠페인을 진행한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과 박겸수 강북구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은 13일 서울 강북구 블랙야크 우이점에서 등산화 대여소 개소식을 가졌다.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거주 외국인들에게 안전하고 건강한 등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블랙야크는 우이점 매장에서 등산화 무료 대여소를 운영하고, 강북구는 등산화 세탁 및 살균 작업 등 위생 관리와 운영 시스템을 지원한다.

    등산화는 외국인 발 사이즈를 고려해 290mm까지 다양하게 갖췄다.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사이즈와 컬러를 간편하게 대여할 수 있다. 등산화 대여 시 블랙야크 인솔과 양말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각각 상반기(4~5월)와 하반기(9~11월)로 나눠 시범 운영 후 대여소 이용 대상, 제품 종류 등을 정비할 예정이다. 상반기 시범 기간에는 운영 시스템과 위생 관리 안정화를 위해 일주일에 3일만 운영한다.
  •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 에이블씨엔씨, ‘마이눙크‘ 론칭 1주년 기념 1+1

    에이블씨엔씨는 자사가 운영 중인 종합 화장품 온라인 몰 ‘마이눙크’가 론칭 1주년 기념행사를 13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이눙크에서 지난 1년간 월별로 가장 많이 팔린 25개 브랜드, 198품목이 1+1으로 증정된다. ‘미샤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맥 립스틱’,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아크네스 모이스처 크림’ 등 인기 제품들을 1개 구입하면 1개 증정 받을 수 있다.

    마이눙크는 이달 한달 동안 미샤와 어퓨 대상 특별 할인 쿠폰과 첫 구매 고객 대상 웰컴 쿠폰 등을 운영한다. 단 해당 쿠폰은 1+1 행사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마이눙크는 지난해 4월13일 론칭됐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누적 다운로드 숫자는 론칭 9개월 만인 지난 12월 100만건을 돌파, 올 3월 기준 145만건을 넘어섰다. 입점 브랜드도 론칭 당시 190여개에서 770여개로 4배 이상 늘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