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2021 디지털 고객만족도’ SNS 우수기업 인스타그램 부문 수상애경산업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 출시프로스펙스, ‘여러분 덕분에 40년’ 진행
-
◇ 아토팜, 위생용품 사업 진출
아토팜이 스킨케어를 넘어 위생용품까지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와 ‘안심 설거지 바’를 출시한다.
‘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와 ‘안심 설거지 바’는 최근 장기화된 코로나 19로 중요해진 개인 위생을 일상 속에서도 마음 편히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세이프 플러스 필터 샤워기’는 3단계 바디 필터, 5단계 헤드 필터가 결합된 8중 필터 구조로 수돗물 속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온 가족 안심 필터 샤워기이다. 3단계 바디필터의 세디먼트 필터, 항균 볼, 염소 제거볼로 1차 세균 및 이물질 제거에 도움을 주며, 2차적으로 숯 카본 필터, 제올라이트, 염소 제거볼 등의 5단계 헤드필터가 아주 작은 입자의 불순물까지 꼼꼼하게 정화한다.‘안심 설거지 바’는 고체형 1종 주방세제로 물에 희석하여 사용하는 액상형 주방 세제와 달리 수세미를 이용해 식기는 물론 과일, 야채까지 세척 가능하다. 솝베리 열매 속 자연 유래 계면활성 성분이 풍성한 거품을 형성해 식기에 남아있는 기름기,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잔여 화학성분을 남기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
◇ 프로스펙스, ‘여러분 덕분에 40년’ 진행
프로스펙스가 론칭 40주년을 맞아 40일간 고객감사 페스티벌 ‘여러분 덕분에 40년’을 진행한다.
‘여러분 덕분에 40년’은 프로스펙스 론칭 40주년을 기념해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16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프로스펙스의 헤리티지를 담은 오리지널 라인 신발 증정부터 대표 제품 할인과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 CJ올리브영, ‘2021 디지털 고객만족도’ SNS 우수기업 인스타그램 부문 수상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마케팅대상’에서 디지털고객만족도 SNS부문 인스타그램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올리브영은 ‘2021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Heart To Heart Index)’ 조사에서 고객과의 소통과 긍정적인 영향력을 높게 평가받아 인스타그램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디지털고객만족도는 SNS 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활동성 ▲충성도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등으로 평가한다.
올리브영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큐레이팅 하는 곳’이라는 브랜드 정체성(Identity)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대표 SNS 채널로 지난 2004년부터 공식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을 담은 ‘올 리브 베터 매거진(All Live Better Magazine)’을 콘셉트로, 헬스앤뷰티 정보를 디지털 매거진처럼 쉽고 재미있게 전한다.
특히 올리브영 인스타그램은 상품 트렌드뿐만 아니라 ‘올영세일’, ‘올영픽(Pick)’ 등 다양한 행사 소식과 혜택 정보를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이달 중순 기준 올리브영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는 47만에 달한다. 지난 2019년말 대비 10만명 이상 증가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지난해 올리브영 인스타그램 콘텐츠가 고객에게 노출되거나 도달한 수치는 지난 2019년 대비 200% 이상 대폭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
◇ 애경산업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 출시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는 마사지 크림 클렌저를 선보인다.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다시마, 바다포도 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그린 마일 추출물과 콜라겐을 복합 성분화한 ‘그린콜라겐 캡슐’을 함유해 클렌징과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그린콜라겐 캡슐을 함유한 크림 제형이 롤링 마사지를 통해 오일로 변하며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녹이고, 물과 만나면 거품으로 변해 마무리 세정까지 도와줘 세안과 피부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주는 제품이다.
포인트 마사지 크림 클렌저는 오는 20일 화요일 오전 6시 현대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하며 방송 전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마사지 크림 클렌저 본품 4개, 스파츌라 1개, 마사지 크림 클렌저 샤쉐 2개의 세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7만9000원이다. -
◇ K2, 씬드롬 레깅스 출시
K2가 뛰어난 신축성과 내구성을 갖춘 아웃도어 레깅스인 ‘씬드롬 레깅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K2 씬드롬 레깅스는 등산이나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아웃도어 레깅스 제품군으로 일반 레깅스 대비 내구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씬드롬 라인 포인트 레깅스’는 신축성이 뛰어난 인터록 소재를 적용해 다리를 탄탄하게 잡아주면서도 활동성이 뛰어나 하이킹이나 걷기, 가벼운 나들이 등에 착용하기 좋다. 블랙, 블랙차콜 2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가격은 5만9000원. -
◇ 생활공작소, 오는 18일 봄철 청소용품 최대 55% 할인↓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오는 18일 봄맞이 대청소를 위한 간편 아이템을 최대 55% 할인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오후 2시부터 유튜버 유준호와 함께 ‘청소도 장비빨!’ 콘셉트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지난 3월 출시된 듀얼 회전 스프레이 물걸레 청소기를 시작으로 테이프클리너, 변기세정제, 변기클리너 스틱 등 신제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3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하여 BHC 치킨 세트를,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정한 소비자 중 베스트 리뷰어 30명에게는 N페이 3000원을 증정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는 베스트 상품인 물걸레 및 정전기 청소포, 베이킹소다 및 비데 물티슈 중 1개의 제품을 배송비 2500원에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 전용 히든 체험팩 이벤트도 진행된다. 4개 제품 중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1인당 1회 구매 가능하다.
생활공작소 브랜드 스토어에서도 다양한 청소용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듀얼 회전 스프레이 물걸레 청소기는 27% 할인된 2만8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특별히 극세사 패드 2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변기세정제(20개)와 주방 다목적세정제 4개 세트는 각각 33%, 17% 할인된 1만3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