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면] 출시 2년 "재기 노려", [베스트셀러 NO! 스테디셀러 O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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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도>는하얀 국물로 라면시장을 흔들던 팔도 [꼬꼬면]이 출시 2주년을 기념으로이를 개선한 리뉴얼 제품을 오는 10월 출시한다고 밝혔다.초기 2000만개가 판매되며 공급에 속앓이를 했던 일명 [품절라면]이현재는 판매량이 10분의 1 수준으로 하락,예전 명성을 이어가지 못하는 데 따른 재도전이다.팔도는 [꼬꼬면]이 올해 상반기 라면 시장을 주도한모디슈머 열풍의 효시제품이고 매니아층이 확고하다는 점,또한 꼬꼬면 장학재단과 사회공헌 활동 등 사회에 긍정적 역할을 담당했다는부분에서 충분히 재기의 가능성을 점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특히 전 세계 천여개가 넘는 제품을 먹어본미국의 유명 블로거 한스 리네시가2013년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라면 순위에서꼬꼬면 봉지면과 용기면을 10위 안에 선정한 것을 보더라도제품의 우수성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강조했다.[꼬꼬면]은 이 라면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하고고객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진정성 있게 다가갈 계획이다.이를 위해 팔도 블로그에서는 [꼬꼬면]이 형성해 나갈 스토리를 게재하는[꼬꼬엄마이야기]도 연재하고 있다."시장분석과 제품의 적기 공급차질 등관리 미흡으로 제품 인기가 떨어졌다고 판단한다.꼬꼬면은충분히 스테디셀러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만큼재기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최재문 팔도 대표이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