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0월 출시 이후 1년만의 쾌거



[한국야쿠르트]
[7even] 출시 1주년을 맞아,
연간 매출이 [야쿠르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헛개나무프로젝트 쿠퍼스]에 이어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세븐은
[에이스]와 [야쿠르트400] 출시 이후
12년 만에 출시한 7가지 프로바이오틱스 1,000억 유산균을 담고 있는
한국야쿠르트 차세대 발효유다.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식품업계에선 단일 브랜드로 
1,000억원 매출 달성 시
매가 브랜드로 분류할 수 있으며,
국내 수많은 브랜드에서도 
농심 [새우깡], [신라면], 
오리온 [초코파이], 
롯데 [자일리톨휘바껌],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CJ제일제당 [햇반] 등 
몇 안 되는 브랜드만이 달성한 
흔치 않은 일이다.

장 속 유해균을 억제하며 
장 건강에 좋은 7가지 1,0000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담은 [7even]은
출시 이후 지난 1년간 꾸준히 인기를 끌며
짧은 기간에 한국야쿠르트 간판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나아가 국내 매가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에서
10년간의 개발과정을 거쳐 에이스와 야쿠르트400 출시 이후 
12년 만에 선보인 [7even]은
건강하고 깨끗한 아기의 장에서 선별한 
일곱 가지 양질의 프로바이오틱스 1,000억 유산균으로
[엘더플라워]와 [로터스플라워], [얼려먹는 7even] 등
다양한 맛과 먹는 즐거움을 선보였다.

또 영국 디자이너 [산드라 이삭슨(Sandra Isaksson)]과의 협업으로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용기 디자인을 개발했으며, 
일곱 명의 3대 가족을 형상화한 패키지로
가족의 행복과 건강을 표현해 
제품의 기능 및 패키지의 차별화했다.

"지난 1년간 한국야쿠르트 세븐에 많은 사랑을 주신 국민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는 제품의 우수한 기능과 친근한 이미지, 
그리고 국민여러분들의 성원 덕분이다.

앞으로도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제품의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국민여러분들과 함께하는 한국야쿠르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 정길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부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