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체된 전통주 활성화 위한 아이디어 모색 나서


 
전통주 제조기업 [국순당]은 21일
대학생을 대상으로 [아이싱 브랜드 서포터즈]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에 선발되면 
국순당의 막걸리인 [아이싱]과 
국내 전통주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직접 시행하게 된다.

국순당은 
서포터즈들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막걸리를 개발하고 홍보하는 데
반영할 예정이다.

서포터즈에겐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과 함께 
국순당 인턴 지원시 우대 혜택이 있다.

지원자격은 
국내 전통주의 활성화와 막걸리에 대한 관심이 많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대학생이면 된다.

[제1기 아이싱 브랜드 서포터즈]는 
총 20팀을 선발하며 
다음달부터 오는 12월 말까지
2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접수방법은 
국순당 홈페이지(www.ksdb.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sool@ksdb.co.kr)로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