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기능] 및 한층 강화된 [사후지원 서비스] 효자노릇, 일 개통량 5000대 넘어


팬택(대표 이준우)이 
베가 시크릿노트를 출시 한달만에 
20만대 이상 판매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팬택은 
베가 시크릿노트의 
일평균 개통량이 
최근 5000대를 넘어서며 
꾸준한 판매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베가 시크릿노트는 
지난달 16일 출시된 이래,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
일개통량 최대 1만대를 돌파하고 
한 달 동안 20만대 이상이 판매되는 등
판매량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국내 모바일 포털인 세티즌에서도
2주 연속(10/28~11/10)으로 
휴대폰 랭킹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사생활과 개인정보를 완벽히 보호해주는
[시크릿 기능]과 한층 강화된 사후지원 서비스가
이 같은 실적을 이끈 것 같다."

   - 팬택 관계자



지문인증을 통해 사용자만이 접근할 수 있는 
시크릿 모드, 시크릿 전화부, 시크릿 박스 등은
베가 시크릿노트의 대표적인 사생활 보호 기능으로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지문인증을 활용한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지문인식 관련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분실 시 개인정보 유출을 차단해주는
[V 프로텍션]과
SK텔레콤의 [분실폰 찾기 플러스 서비스]도
최초로 지원해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팬택은 팬택 서비스센터를 이마트에 입점시켜
주말과 공휴일에도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후 지원 수준을 높여가고 있다.

"지속적인 사후지원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판매에 박차를 가해
연내 베가 시크릿노트를 국민 1%가 사용하는 폰으로 만들겠다."
 
   - 김주성 팬택 마케팅전략실 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