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기능] 및 한층 강화된 [사후지원 서비스] 효자노릇, 일 개통량 5000대 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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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택(대표 이준우)이베가 시크릿노트를 출시 한달만에20만대 이상 판매해함박웃음을 짓고 있다.팬택은베가 시크릿노트의일평균 개통량이최근 5000대를 넘어서며꾸준한 판매 호조세를 이어가고 있다고15일 밝혔다.베가 시크릿노트는지난달 16일 출시된 이래,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관심을 받으며일개통량 최대 1만대를 돌파하고한 달 동안 20만대 이상이 판매되는 등판매량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국내 모바일 포털인 세티즌에서도2주 연속(10/28~11/10)으로휴대폰 랭킹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사생활과 개인정보를 완벽히 보호해주는[시크릿 기능]과 한층 강화된 사후지원 서비스가이 같은 실적을 이끈 것 같다."- 팬택 관계자지문인증을 통해 사용자만이 접근할 수 있는시크릿 모드, 시크릿 전화부, 시크릿 박스 등은베가 시크릿노트의 대표적인 사생활 보호 기능으로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최근에는 지문인증을 활용한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지문인식 관련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분실 시 개인정보 유출을 차단해주는[V 프로텍션]과SK텔레콤의 [분실폰 찾기 플러스 서비스]도최초로 지원해사용자들이 안심하고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또한팬택은 팬택 서비스센터를 이마트에 입점시켜주말과 공휴일에도 서비스를 제공하며사후 지원 수준을 높여가고 있다."지속적인 사후지원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판매에 박차를 가해연내 베가 시크릿노트를 국민 1%가 사용하는 폰으로 만들겠다."- 김주성 팬택 마케팅전략실 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