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대표 지창훈)은 창립 45주년을 맞아 A380 프레스티지석 항공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45일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 이벤트’, ‘구매 이벤트’, ‘제휴 이벤트’ 등 3가지 종류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참여 이벤트는 ▲창립기념일인 3월1일을 기념해 3월이 생일인 지인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생일 축하 댓글 남기기’ ▲숫자 45와 관련된 사진을 SNS에서 공유하는 ‘친구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45 사진전’ ▲대한항공 취항지 중 가고 싶은 곳을 응모하는 ‘대한항공과 함께하고 싶은 그곳’ 등을 주제별로 각 15일간 진행된다.
참여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제/국내선 항공권 및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구매 이벤트에서는 대한항공 한국지역 홈페이지(모바일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포함)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1등에게 A380 국제선 프레스티지석 왕복항공권 1매를 준다. 2등 국제선 일반석 왕복항공권 1매, 3등 한진관광 여행상품권 등 모두 4500개의 행운을 전달한다.
모바일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매주 45명씩 영화 티켓 등이 제공된다. 대상기간 동안 롯데카드로 미주행이나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45만원에 달하는 7~10%의 캐시백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대한항공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