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설명회 통해 수험생 가족 고민 함께 '노사 한마음' 장으로
  • ▲ 대한항공은 지난 16일 오전 서울 강서구 공항동 본사 빌딩에서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노사한마음’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대한항공 제공
    ▲ 대한항공은 지난 16일 오전 서울 강서구 공항동 본사 빌딩에서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노사한마음’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은 지난 16일 서울 강서구 공항동 본사 빌딩에서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노사한마음'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바뀐 2015년 대학입시 전형의 공략포인트와 과목별 학습전략 등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수험생 포함 임직원 가족 200여명이 참석했다.

     

    2012년에 시작해 올해로 3년째를 맞은 대한항공 입시설명회는 매년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를 초청해 입시를 앞둔 수험생과 임직원 가족들이 고민을 함께 나누는 '노사 한마음'의 장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창립 45주년을 맞은 대한항공은 올해 '한마음'을 화두로 노사 협력관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노사동행 걷기대회'와 소외된 이웃에 보금자리를 제공하는 '사랑의 집 짓기' 활동 등 노사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성공적인 노사 관계를 정립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대한항공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