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22∼52㎡ 총 167실
  • ▲ 라온건설이 경남 진주시에 분양하는 '진주혁신도시 리온 프라이빗시티' 오피스텔 투시도. ⓒLH
    ▲ 라온건설이 경남 진주시에 분양하는 '진주혁신도시 리온 프라이빗시티' 오피스텔 투시도. ⓒLH



    라온건설이 경남 진주혁신도시에 '진주혁신도시 라온 프라이빗시티'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다.

    4일 라온건설에 따르면 이 오피스텔은 진주혁신도시 상4-2-2블록에 지하5층 지상16층, 전용22∼52㎡ 총167실로 이뤄진다. 시행사는 한국자산신탁이다.

    이 단지는 중심상업지구 내에 있어 공공기관의 접근성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LH(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산업기술시험원, 한국남동발전 등 공공기관을 도보로 출퇴근 할 수 있다. 

    또 진주시내와 혁신도시 서부를 잇는 김시민대교가 준공돼 시내외 이동이 수월하다. 이어 혁신도시와 진주IC 간 연결도로, 혁신도시와 국도2호선 간 연결도로 공사 등도 진행될 예정이기도 하다.

    인근 영천강에는 수변생태공원이 조성돼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앞에는 실내수영장, 축구장, 공원 등이 조성되는 약 6만㎡ 규모의 LH 주민개방시설이 있다.

    '진주혁신도시 라온 프라이빗시티'는 원룸형, 투룸형 등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나 어린 자녀를 둔 부부 등 2∼3인 가구의 생활에도 적합하다. 입주민을 위한 3층 야외 휴게공간, 옥상 하늘공원 등 휴식장소도 들어선다.
     
    홍보사무실은 진주시 상평동에 있고 입주는 2016년 9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