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아이의 추억 만드는 '아빠랑 나랑' 이벤트 실시
  •  


    이케아 코리아(IKEA Korea)는 오는 7월 13일 하루 동안 아빠들이 '스칸디대디'가 되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빠랑 나랑' 이벤트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이케아 코리아 '헤이홈!(HejHOME!)'에서 진행한다.

    '스칸디대디'란,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빠들을 부르는 말이다. 이케아 코리아의 '아빠랑 나랑' 이벤트는 7월 1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평소 함께 시간을 많이 보내지 못하는 아빠와 아이들을 위해 보물 찾기, 페이스 페인팅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 활동과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의 물건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이케아 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하고, 스웨덴의 육아환경에 대해서도 얘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케아 코리아의 '아빠랑 나랑' 이벤트 참여는 이케아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KEA.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아빠가 아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총 10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아빠와 아이 한 명이 짝을 지어 참여할 수 있다. 안전한 진행을 위해 4세와 10세 사이의 아이들만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8일 오후 5시에 마감한다.

    울프 스메드버그(Ulf Smedberg)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한국의 모든 아빠와 엄마를 응원하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우리는 행복한 삶은 집에서 시작된다고 믿고 있으며 '헤이홈!'에서 아이들과 보낸 행복한 시간이 가정에서도 계속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이케아 코리아는 '헤이홈!'에서 엄마들의 휴식과 힐링을 위한 이벤트도 7월 27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