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드라큘라'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지컬 '드라큘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10시간 만에 유투브 조회수 30,000건을 돌파해 '드라큘라'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관심을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주연 배우들인 류정한, 김준수, 조정은, 정선아, 박은석이 듀엣과 솔로곡을 부르는 장면,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드라큘라' 연습 장면들이 담겨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초연되는 작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뮤지컬 '드라큘라'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제작되었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뮤지컬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의 음악으로 만들어진 뮤지컬 '드라큘라'의 넘버들은 공연 제작 발표 전부터 아름다운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들로 이미 많은 뮤지컬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다.
뮤지컬 '드라큘라'의 대표곡들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앞으로 순차적으로 3편을 더 선보인다. 드라큘라 콘셉트에 맞춰 자정에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드라큘라'의 영원한 사랑인 '미나'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노래하는 듀엣곡 'Loving you keeps me alive (김준수, 정선아)'을 시작으로 17일에는 거부할 수 없는 운명적인 사랑에 괴로워하는 '미나'의 심정을 표현한 'Please don't make me love you(조정은)'가 공개된다.
21일에는 '미나'를 만나고 자신의 처지에 대해 점점 혼란스러워 하는 '드라큘라'의 독백을 담은 'The longer I live(박은석)'가, 마지막으로 24일 '드라큘라'의 거친 카리스마와 잔인함을 강력한 록 사운드에 담은 'Fresh Blood(류정한)'가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은 오디뮤지컬컴퍼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드라큘라'는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아름답고 매혹적인 스토리에 프랭크 와일드혼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웅장한 선율이 더해진 불멸의 러브스토리.
이번 한국 공연은 브로드웨이 공연과는 다른 독창적인 새로운 프로덕션으로 프로듀서 신춘수,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 연출 데이비드 스완, 음악감독 원미솔 등 '지킬앤하이드'의 거의 모든 크리에이티브 팀이 참여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2014년 최고의 뮤지컬 작품이 될 것임을 예고했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2회의 프리뷰(7월15,16일)를 거쳐 17일부터 9월5일까지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드라큘라' 뮤직비디오 공개, 사진=오디뮤지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