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밀착형 할인 서비스도 제공
-
KB국민카드가 동부화재와 제휴를 통해 자동차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부화재 KB국민카드'를 선 보였다.
이 카드는 동부화재 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보험료와 함께 주유 할인, 생활밀착형 할인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부화재의 자동차 보험료를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연 최대 3만원까지 10% 할인이 제공된다.
최초 카드 사용등록일로부터 1년간은 승인 실적에 관계 없이 할인을 제공하지만, 이후에는 직전 3개월간 일시불 또는 할부 평균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할인된다.
주유소, 패밀리레스토랑, 이동통신요금 등 주요 생활 밀착 업종에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카드의 전월 일시불 또는 할부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 할인(이용금액 기준 1일 20만원, 월 30만원까지) △VIPS·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TGIF 20% 할인(1일 1회, 월 2회, 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이동통신요금(SKT/KT/LGU+) 자동이체 시 3000원 할인(월 1회, 건당 1만원 이상 자동납부 시) 혜택이 각각 제공된다.
이 카드는 추가 연회비 부담 없이 해외에서도 카드 결제가 가능한 KB국민카드의 고유 브랜드인 '케이월드(K-World)'가 최초로 적용된 상품으로, 연회비는 케이월드 8000원, 국내외겸용 1만3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