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진, 백규정 원포인트 레슨 특별 프로그램 풍성
-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비테이셔널 2014' 아마추어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9월 15일과 22일 ’청평 마이다스 골프클럽’(경기도 가평)과 ’정산 컨트리클럽’(경남 김해)에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볼보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고객 모두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며 종합 우승자에게는 우승 트로피와 500만원 상당의 가전 제품을,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는 자사의 프리미엄 해치백 V40차량이 제공된다. 또한, 메달리스트에게는 트로피와 아이언세트를 제공하며, 그 외에도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행운상 등 푸짐한 시상품이 제공된다.
특히, 볼보자동차코리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KLPGA 프로골퍼인 양수진(23, 파리게이츠), 백규정(19, CJ오쇼핑) 선수가 참여하여 원포인트 레슨 등 특별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양수진은 KLPGA를 대표하는 미녀 골퍼로 ’넥센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3’에서 우승한 바 있으며, 백규정은 최근 ’넥센 세인트나인 마스터즈 2014’와 ’제4회 롯데 칸타타 여자 오픈’에서 프로 데뷔 2승을 기록하며 슈퍼 루키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주인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