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용산가족공원서 리듬캠핑 열어
  • ▲ ⓒ라푸마
    ▲ ⓒ라푸마

     

    LF(대표 구본걸)가 전개하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의 '리듬캠핑'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26일 라푸마에 따르면, 내달 20일 진행되는 리듬캠핑은 리듬과 함께하는 도심 속 데이캠핑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하루 동안 캠핑 분위기 속에서 인기가수의 뮤직 콘서트 및 흥겨운 버스킹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라푸마 만의 시그니처 이벤트로 오후 1시부터 용산가족공원에서 진행된다.

    당일 콘서트존에서는 가수 성시경, 김태우, 케이윌, 빈지노, 로열파이럿츠의 공연이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시 30분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되는 1부 미니콘서트는 최근 god로 재결합해 왕성하게 활동 중인 가수 김태우와 인기 있는 힙합 뮤지션 빈지노가 무대를 이끈다.

    또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2부 콘서트는 최근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화제가 된 제임스가 소속된 록밴드 로열파이럿츠, MBC '진짜사나이'에서 맹활약 중인 명품 보컬 케이윌과 JTBC '마녀사냥', '비정상회담'에서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여심을 흔드는 감성 발라더 성시경의 무대로 꾸며져 여유로운 가을 밤 리듬캠핑을 찾은 시민들의 달달한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라푸마 리듬캠핑 관계자는 "가을 날씨로 접어드는 9월에 어울리는 가수 라인업이 큰 반응을 불러오고 있다"며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된 이후 리듬캠핑 신청문의가 쇄도해 서둘러 신청해야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리듬캠핑 접수는 이달 31일까지 라푸마 홈페이지 및 지정된 라푸마 매장에서 가능하다. 참가비용은 성인 3만원, 미성년 2만원, 미취학 어린이는 무료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라푸마 매장 및 리듬캠핑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