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주항공 조이버 워크숍. ⓒ 제주항공 제공.
    ▲ 제주항공 조이버 워크숍. ⓒ 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이 대학(원)생 마케터 '조이버(Joyber)' 제8기 10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조이버는 제주항공이 지난 200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대학(원)생 참여 프로그램으로, 항공 및 여행 관련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대학원생 포함)을 대상으로 선발한다.

    특히 제주항공 마케팅팀 직원들과 함께 온라인 콘텐츠 개발 등 마케팅 실무기획은 물론, 실행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된다. 

    또 제주항공의 국내∙외 취항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취항지와 관련한 다양한 이슈를 소재로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생산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매월 1회 이상 개인 또는 팀별 과제를 부여받으며, 이를 실행하는 과정에서 현업에 종사하는 실무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과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과정도 경험할 수 있다.

    조이버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참여를 원할 경우 ▲안전과 저비용 ▲자유여행 ▲모바일 이용 등을 주제로 기획서를 작성한 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고, 해당 페이지를 지원서에 링크하면 된다. 서류심사 합격자는 9월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9월25일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한편, 우수한 참가자에 대해서는 채용시 가산점을 부여하며, 지원서는 9월11일부터 21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
    www.jejuair.net)에서 접수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