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환경, 조직문화, 직무, 생산현장 공개 통해 회사 비전 적극 제시
  • ▲ LG디스플레이가 기업탐방행사인 'LG커밍데이'를 26일 오후 파주 사업장에서 진행한다.ⓒ연합뉴스
    ▲ LG디스플레이가 기업탐방행사인 'LG커밍데이'를 26일 오후 파주 사업장에서 진행한다.ⓒ연합뉴스

LG디스플레이는 26일 오후 LG디스플레이 입사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파주 사업장으로 초청해 근무 환경과 생산 현장, 첨단 기술을 직접 살펴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업 탐방 행사인 'LG 커밍데이'(LG Coming Day)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의 'LG 커밍데이'에 참석한 대학생들은 LG디스플레이의 첨단 기술이 전시된 쇼룸과 실제 제품이 만들어지고 있는 생산 라인을 돌아보며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한편 채용 담당자와의 만남을 통해 입사 성공 전략, 채용 프로세스 등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할 것으로 보인다. 
 
하반기 공채 기간 중 개최되는 이번 'LG 커밍데이'의 경우 참석자 대부분이 공채 지원자들이다. 참석자들은 기업 탐방 내내 미래 직장의 근무 환경, 조직 문화, 직무 등을 미리 살펴볼 수 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런 기업 탐방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기업환경을 직접 경험하게 하고, 회사의 비전을 적극 제시하는 등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G 커밍데이'는 LG 입사를 꿈꾸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LG계열사들의 조직문화를 경험하고 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LG그룹 채용 포털인 LG Careers(careers.lg.com)에서 진행하는 기업탐방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