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편의·교육시설 고루 갖춰
  • ▲ 롯데건설이 서울 강북구 미아4구역을 재개발한 '꿈의숲 롯데캐슬'을 이달 분양한다.ⓒ롯데건설
    ▲ 롯데건설이 서울 강북구 미아4구역을 재개발한 '꿈의숲 롯데캐슬'을 이달 분양한다.ⓒ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서울 강북구 미아4구역을 재개발한 '꿈의숲 롯데캐슬'을 이달 분양한다.

    27일 롯데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3층 지상15층, 11개동, 전용59∼104㎡ 총 615가구로 이뤄진다. 이 중 309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단지 앞에 들어선 '북서울 꿈의숲' 공원은 강북 최대 시민공원으로 크기가 약 66만㎡에 달한다. 벚꽃길, 대형연못, 공연장, 미술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주민들에게 큰 인기다. 이 공원이 단지와 바로 연결돼 이용이 편리하다.

    주변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버스정류장과 지하철 4호선 미아사거리역이 도보권에 있다. 또 북부, 동부, 내부 간선도로 진입이 수월해 서울 도심지로 이동이 편리하다.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반경 2㎞ 이내에 롯데·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이 있다. 주변에 강북웰빙스포츠센터, 강북문화센터, 고려대 안암병원 등이 자리 잡고 있어 여가 활동을 하기에 충분하다.

    통학권에 영운초, 영운국제중, 영훈국제고, 대일외고, 신일고 등 다수의 명문학교가 가깝다.

  • ▲ 롯데건설이 서울 강북구 미아4구역을 재개발한 '꿈의숲 롯데캐슬'을 이달 분양한다.ⓒ롯데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