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형 출시 기념 고객 144명 초청
  •  

     

  • ▲ ⓒ한국지엠
    ▲ ⓒ한국지엠

     

    한국지엠은 2015년형 알페온 출시를 기념해 29일 '제3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

     

    한국지엠은 온라인 응모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알페온 오너 및 관심고객 총 144명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베네스트 CC로 초청, 라운딩과 프로 골퍼들의 원 포인트 레슨, 만찬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대회 우승자에겐 트로피와 우승 재킷, 200만원 상당의 해외 골프 투어 여행상품권이 제공됐다.

     

    준우승과 특별상 수상자에겐 최대 30만원의 상품권, 골프 용품 및 의류, LED TV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졌다.

     

    올해로 3회째인 이번 대회는 알페온 고객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알페온 케어(Alpheon Care)'의 일환으로, 올해엔 '프로페셔널들을 위한 럭셔리(Luxury for Professionals)'라는 주제에 맞춰 진행됐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2015년형 알페온은 준대형 차급을 뛰어넘는 고급감과 최고 수준의 정숙성에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편의 및 안전 사양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함으로써 준대형 럭셔리 세단로서의 품격과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며 "앞으로도 알페온과 함께 알페온 고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