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미디어 김성일 대표는 경희의료원 임영진 의원장과 mou를 체결했다.ⓒ현대미디어
    ▲ 현대미디어 김성일 대표는 경희의료원 임영진 의원장과 mou를 체결했다.ⓒ현대미디어

현대미디어가 지난 23일 경희의료원과 국민건강증진 및 올바른 의학정보 전달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김성일 현대미디어 대표와 임영진 경희의료원 의원장은 현대미디어의 방송 프로그램 제작 역량과 경희의료원의 의료분야 전문성을 전략적으로 연계, 국민건강증진과 올바른 의료정보 보급을 위한 활동에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취약계층의 신체적, 심리적 치료를 도울 수 있는 프로그램 공동개발과 보급 △지역주민을 위한 건강교육 및 예방에 관한 지원사업 시행 △사회공헌행사 공동기획 및 운영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성일 현대미디어 대표는 "일반 대중에게 올바른 의학 정보를 제공하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보급하는 것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올바른 의료정보와 지식을 도움이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임영진 경희의료원 의료원장은 "질병을 이겨내고 건전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병에 대한 올바른 지식이 필요하다"며 "가치있는 프로그램 보급 및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민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미디어는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으로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