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84㎡, 총 567가구 규모
  • ▲ 호반건설이 분양하는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단지 조감도.ⓒ호반건설
    ▲ 호반건설이 분양하는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 단지 조감도.ⓒ호반건설



    호반건설이 '수원 호매실 호반베르디움'의 모델하우스를 오는 19일 오픈한다.

    9일 호반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경기 수원시 호매실 택지지구 B-9블록에 들어서며 지하1층 지상15∼25층, 8개 동, 전용84㎡, 총 567가구 규모다.

    호매실지구는 약 311만㎡에 2만 가구가 새롭게 유입된다. 특히 각종 개발호재가 예정돼 있어 수원시를 대표하는 주거특구로 탈바꿈할 전망이다.

    강남을 잇는 신분당선 연장이 계획돼 있어 향후 광교·판교·강남까지 이동이 편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호매실 IC를 통해 과천∼의왕 고속화도로, 수원∼광명 고속화도로(공사 중) 등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 칠보초등학교가 있고 지구 내 학교 용지도 계획돼 있어 교육 여건도 개선될 전망이다.

    인근에 수원을 대표하는 칠보산을 비롯한 금곡천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도보로 홈플러스를 이용 할 수 있고 서수원 터미널, 수원역, 서수원 이마트, 농협 하나로클럽 등 생활 인프라 시설도 가깝다.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KBS 드라마센터(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63-11번지)에 마련된다. 입주예정일은 2017년 5월이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호매실지구 중심상업시설이 인접해 있어 생활 인프라가 우수하다"며 "향후 신분당선 연장(예정)시 역세권 프리미엄까지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