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무상점검 및 액세서리 특별 할인…이달말까지 진행
  • ▲ 지난 10월31일 인천 부평 한국지엠 본사에서 개최된 'AS 만족도 및 품질 스트레스 부문 3년 연속 1위 달성'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상패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 전국금속노조 한국지엠지부 정종환 지부장,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 마케팅 인사이트 김진국 대표. ⓒ한국지엠
    ▲ 지난 10월31일 인천 부평 한국지엠 본사에서 개최된 'AS 만족도 및 품질 스트레스 부문 3년 연속 1위 달성' 기념식에서 참석자들이 상패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마크 코모(Marc Comeau) 부사장, 전국금속노조 한국지엠지부 정종환 지부장,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 마케팅 인사이트 김진국 대표. ⓒ한국지엠

     

    한국지엠은 겨울철 차량관리를 위해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2014 고객만족도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을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앞서 한국지엠은 지난 10월 자동차 전문 리서치 기관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온라인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번 동계 서비스 캠페인은 '3년 연속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을 기념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전국 434개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량 액세서리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부동액, 히터, 배터리, 타이어 공기압·마모 체크 등 7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상 살균 탈취 서비스 △쉐보레 순정 액세서리 차량용 블랙박스 11~14% 특별할인 판매(장착비 고객부담) 등을 실시한다.

     

    또 삼성화재 다이렉트 온라인 견적 고객을 대상으로 동절기 안전운전을 위한 스프레이 타입 스노우 체인 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머니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쉐보레 고객들이 이번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기념 동계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 고객을 감동시키는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엠은 2011년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함께 획기적인 서비스 브랜드 '쉐비 케어(Chevy Care)'를 국내에 전격 도입한 바 있다. 지난해 초엔 쉐보레 브랜드 출범 2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고객감동 프로그램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를 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